청양군청 방문해 군수 및 간부공무원들과 간담회.."국비확보 총력"

   
지난 25일 청양군청 상황실에서 열린 김근태 국회의원 초청 간담회 모습. <사진제공: 청양군>
김근태(부여.청양) 제19대 국회의원 당선자가 지역 현안 해결을 위한 국비확보에 총력을 기울이겠다는 의지를 밝혔다.

28일 청양군에 따르면 군은 지난 25일 군청 상황실에서 김근태 제19대 국회의원 당선자를 초청, 지역현안사업 해결과 2013년도 국비확보를 위한 정책간담회를 가졌다.

이석화 군수와 주요간부들이 참석한 이날 간담회에서는 김 당선인 소개와 함께 제2기 균형발전사업, 청양군 노인복지관건립, 청양스틸테크노 일반산업단지 조성사업, 외국체험 관광마을 조성사업 등 주요사업 설명과 지역구 상생과제, 청양군 현안사업 및 국비확보 대상사업에 대한 논의가 이루어졌다.

이 군수는 인사말에서 "지역 유권자들의 큰 기대 속에 국회의원에 당선된 것을 축하한다"면서 "청양군은 인근 타 자치단체에 비해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공직자는 물론, 군민 모두가 희망을 갖고 청양 발전을 위해서 열심히 뛰고 있다. 김근태 당선자의 적극적인 협조와 역할을 당부한다"고 말했다.

이 군수는 특히 ▲우산성발굴 및 복원사업 ▲청양지역 도시가스 공급 ▲농경지 하우스 재배단지 배수개선 사업 ▲청양IC ~ 정산간 도로 확포장 등을 위한 2013년도 정부예산 확보에 김 당선자 역할이 무엇보다도 필요하다고 강조했다.

이에 김근태 당선자는 "청양군은 앞으로 녹색관광과 친환경 농산물의 주 생산지로 부상할 것"이라며 "청양군이 추진하는 현안사업들이 조속히 추진 될 수 있도록 국비확보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그는 이어 "선거기간에 약속했듯이 국회 농림수산식품위원회에 들어가 농촌과 농민을 위한 ‘농촌살리기 특별법’을 제정하는 등 저를 지지해준 유권자들과의 약속도 반드시 지킬 수 있도록 열심히 의정 활동을 해나가겠다”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