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사랑 가든(공주시 반포면 온천2리 사봉마을 계곡 끝집>

용융소금 찜질방 갖춘 쏠트힐링의 자연속의 쉼터

용융소금 찜질방을 갖춘 쏠트힐링의 자연쉼터 ‘자연사랑 가든’(대표 이영용59)이 겨울나기 새 단장을 하며 오리요리 메뉴를 새롭게 선보였다.

충남 공주시 반포면 온천2리에 있는 ‘자연사랑 가든’(대표 이영용59)은 계룡산자락 계곡에서 자연식재료 본연의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건강밥상과 소금찜질의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솔트힐링(salt healling)의 집으로 새롭게 개발한 오리 요리로 각광을 받고 있다.

오리모듬구이
정갈한 밑반찬

기존 오리보쌈과 오리로스구이에서 오리모듬구이와 오리누룽지백숙을 추가해 소금찜질을 하는 숙박 손님을 비롯해서 각종 모임에 환영을 받고 있다. 이곳은 행정구역으로는 충남 공주시 반포면이라 대전에서 먼곳으로 생각하지 쉽지만, 대전시와 경계에 있어 유성에서 10-20분이면 도착할 수 있는 곳이다. 지역에서는 유일한 셀레늄 유황오리 요리의 건강식과 순수한 용융소금으로 설계한 소금찜질방이 있어 한마디로 자연속의 쉼터이다.

1층은 셀레늄 유황오리요리를 전문으로 하는 음식점이지만 2-3층은 쏠트힐링센터로 용융소금 6각블럭으로 만들어진 소금찜질방과 소금침대, 소금소파, 소금보료가 갖춰진 편안한 휴식공간이 있다.용융소금찜질은 풍부한 원적외선과 음이온이 발생하는 최적의 온열요법으로 노폐물을 몸 밖으로 배출시켜 해독이 이루어지기 때문에 건강체험이라고 할 수 있다. 1박2일,3박4일 힐링프로그램을 갖추고 있다.

오리누룽지백숙
불판에 버섯과 함께 구워 먹는 오리모듬구이

3층은 단체숙박을 할 수 있어 기업체의 세미나. 워크숍 등 회사모임이나 각종 단체. 가족모임. 동창회. 계모임 등에 적격이다. 특히 맛과 분위기, 서비스에 민감한 여성들이 선호해 주말에는 예약하지 않으면 자리 잡기가 쉽지 않다.

최근 셀레늄(selenium)오리가 웰빙식으로 뜨고 있다. 셀레늄은 체내에 필수적인 미량 무기질이며 황산화물질이다. 활성산소를 제거하여 신체조직의 노화를 막아준다. 황산화력은 비타민 E보다 2천배 정도 많아 약선오리라고 불릴정도다. 현재 지역에서는 이곳이 유일하다.

소금찜질방
소금찜질침대

겨울단장과 오리누룽지백숙,오리모듬구이 새로운 메뉴 추가

오리모듬구이는 오리주물럭과 오리로스구이.오리훈제를 한꺼번에 먹을 수 있는 음식으로 쌈 채소와 어울리지만 술안주에도 그만이다. 특히 오리 누룽지백숙은 각종한약재로 삶은 고기 맛이 잡내가 없고 구수한 누룽지와 어우러져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