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유명 웨딩 업체인 AW컨벤션이 대구 성서에 위치한 AW호텔로 오는 8월 1일, 새롭게 자리를 잡는다.

 

서울 북악스카이웨이 앞에 자리 잡은 AW컨벤션은 ‘더 아트 웨딩’,‘갈라디어 웨딩’,‘라이브 뮤직 웨딩’등으로 예비 부부들에게 사랑을 받은 곳으로 배우 이선균, 방송인 에바 포비엘 등 유명인들이 웨딩을 진행한 장소다. 각종 영화 촬영, 시사회, 기자회견 등 다양한 연회 행사들을 진행한 곳이자 국제적인 중심 명점 하림각을 운영하고 있는 곳으로 세계 중국 요리 연합회에서 인정한 국제 중국 요리 명점이다.

 

이번에 새롭게 리노베이션 되는 AW 호텔은 1층에 웨딩홀, 커피숍&라운지가 새롭게 마련되며 지하 1층에서 연회와 돌잔치, 각종 기업 행사가 가능한 연회장, 6층과 8층에는 웨딩홀이 대대적으로 리모델링되며 7층 또한 많은 인원이 수용 가능한 연회장으로 구성된다. 11층에는 서울에서 25년 전통과 명성을 이어온 국제 중식 요리 명점 하림각이 새롭게 입점하게 된다.

 

대구 지하철 2호선 성서산업단지역과 인접해 있으며, 건물 지상 2, 3, 4, 5층에 주차장이 위치하여 넓고 쾌적한 시설로 고객의 편의를 도모하고 있다.

 

한편, AW호텔은 “The Art Weddings"를 지향하는 프리미엄 웨딩 호텔로, 국제 수준의 시설과 서비스를 갖춘 고품격 호텔이다. 전문 플로리스트와 스타일리스트의 연출과 고객 맞춤으로 진행되는 웨딩 연회 기획의 서비스가 웨딩은 물론, 국제 학술 세미나, 기업 행사 및 가족 연회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AW호텔 관계자는 “AW호텔을 아신다면 이미 최고의 혜택을 누리고 있는 것”이며, “섬세한 개인 맞춤 웨딩 서비스와 국제적 수준의 최첨단 시설로 웨딩이 예술이 되는 공간이다.”고 전했다. 이어 “예비 신랑, 신부의 축복된 앞날을 축하하기 위해 호텔 인테리어의 많은 비중을 웨딩에 두었으며 호텔을 이용하는 모든 고객들이 최고급 서비스를 느껴 보실 것”이라고 강조했다.

 

현재 사전 계약을 하는 모든 커플에게 오픈 기념으로 식대 할인과 최대 50%의 웨딩홀 사용료 할인, 당일 웨딩 연주 공연을 제공한다. 또한 특별 프로모션으로 스위트룸과 조식이 포함된 AW호텔의 객실 숙박권이 무료 제공되는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