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월 다하누촌 중앙광장에 위치한 다하누중앙점이 드라이에이징 공법을 적용한 한우 등심 특가 이벤트를 선보였다.

업체 측은 방문 고객이 드라이에이징 숙성 한우 등심의 풍미를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도록 특가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밝혔다.
 
다하누중앙점에 따르면 드라이에이징 공법은 습도, 온도, 통풍 세 가지 조건을 충족해야 하는 까다로운 숙성 과정이라고 한다. 마블링이 없는 부위를 활용해 소고기 본연의 감칠맛을 살리는 이 숙성 과정을 거치면 기존 웨트에이징 숙성 한우와 비교해 고기가 부드럽게 씹힌다.

업체 측은 드라이에이징 공법이 적용된 ‘캠핑용 스테이크 한우 등심(150g)’을 500인분 소진 시까지 1만 5천원의 특별할인가에 판매할 방침이다.
 
한우 등심 특별할인 이벤트 참여 고객을 비롯한 전 방문객에게는 365일 내내 무한리필 공간을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진다. 이 매장의 ‘365일 무한리필 이벤트’ 품목은 영월 주천 대표 향토음식 막걸리와 가마솥에 직접 끓인 사골국물이다.

영월 다하누촌 중앙광장 내 다하누중앙점은 산지에서 도축된 한우를 주문 즉시 손질해 판매하는 전문매장이다. 다하누중앙점의 취급 품목은 다하누모둠한마리부터 꽃등심, 특수부위, 부산물, 가공식품까지 다양하다. 모든 부위는 매장 방문을 통해 구입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택배 및 온라인 주문도 가능하다. 
 
매장 측 관계자는 “온라인을 통해 사전 정보를 확인한 후 한우관광계획을 세우는 관광객이 많은 추세를 반영해 홈페이지를 개설했다. 올 여름, 온라인 홈페이지에서 한우 육회 50% 할인 쿠폰, 육회 190g 9,900원 행사 쿠폰을 출력해 매장에 가져오면 즉시 할인혜택이 지원된다. 또한 영월/평창/원주 캠핑장 예약증, 영수증 지참 고객은 구매 금액 제한 없이 10% 할인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고 전했다.
 
이어 그는 “매장 직원들은 연 150만 명이 다녀가는 한우관광1번지 다하누촌의 경쟁력을 알리기 위해 이벤트 홍보에 주력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다하누중앙점은 매장 새단장을 기념해 다트게임을 접목한 ‘복불복 타임 이벤트’를 기획했다. 이벤트 경품은 한우 등심 1팩 및 육회/육사시미, 다하누곰탕, 육포, 세팅비 1인 무료 서비스권 등으로 구성돼있다. 이벤트 및 온라인 판매 문의는 홈페이지 또는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