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건의료기(대표 이재화)가 전국 돌침대·흙침대 대리점 활성화 차원에서 진행되는 여름철 할인행사가 오는 20일 끝난다. 할인 행사 마감이 임박한 시점에서 영업현장을 뛰고 있는 수원시 팔달구 인계동에 위치한 미건의료기 수원점 정원헌 사장을 만났다.<편집자>
 
- 프로모션이 비수기 영업에 많은 도움이 됐는지.
“무덥다고 수요가 없는 것은 아닙니다. 게다가 전자파를 해결한 돌침대의 경우 일부에 한정됐지만 30%할인 혜택으로 매출 확대에 많은 도움이 됐습니다.”

- 지역 내에서 브랜드 이미지는 어떤가.
“작년 메르스 여파로 내수침체기가 왔을 때 미건의료기가 직접 나서 중국 VIP방문단을 이끌고 수원을 방문하는 것은 물론 수원시와 업무협약으로 지역경기활성화에 큰 도움을 줬습니다. 당시 방송전파를 탄데다 지역 케이블방송사가 보도한 후 미건의료기 이미지는 좋습니다. 도지사, 수원시장 등과 함께한 자리에서 약속한 돌침대 3조 기부의 약속을 로드맵에 따라 이행하는 모습에 신뢰의 기업이라는 이미지가 생겼습니다. 지역주민들이 돌침대를 구매할 때 미건 제품을 우선 찾는 것을 보면 잘 알 수 있습니다.”

- 지역상권에서 영업 전략이 있다면
“2016년은 수원화성 방문의 해입니다. 따라서 관광산업과 연계해 돌침대가 건강을 위한 필수품이라는 인식을 확산시키는 전략을 강구할 작정입니다. 관광을 위해서는 우선적으로 건강해야한다는 것을 강조하는 것이죠. 메르스 사태까지 이겨낸 미건돌침대라는 점을 강조할 계획입니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