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수 필요한 국, 탕, 찌개 등 모든 메인 요리에 안성맞춤

효모르 액상.육수가 필요한 한식 국, 탕, 찌개 등 모든 메인 요리 만들 수 있어

화학첨가물 없는 건강한 식문화에 앞장서는 조미식품 전문 기업 ㈜아이씨푸드에서 기존 외식업소에만 판매하던 만능 액상 소스인 ‘효모로 액상’을 업그레이드해 소비자용 프리미엄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효모로 액상은 한식 메인요리인 국, 탕, 찌개에 간혹 과하게 들어갈 수 있는 화학첨가물의 인위적인 맛을 줄이고 식재료 간 최상의 맛을 살리기 위해 개발된 제품이다.

특히 프리미엄 효모로 액상은 국내산 원료를 사용하고 효모추출물이 40%나 함유돼 있어, 국물의 깊은 감칠맛을 배가시켜 요리 재료들 간의 최상의 조화를 이루게 한다.

효모로 액상은 기존 액상조미료들 중에서 가장 효모추출물이 많이 함유 돼 있다. 뿐만 아니라 요리 초보자도 엄마의 손맛을 낼 수 있도록 복합야채, 양파, 양배추, 마늘, 대파 등 다양한 국내산 야채 추출물이 아낌없이 농축돼 있다.

또한 화학첨가물을 전혀 사용하지 않아 아이들에게 먹여도 안심되고, 어른이 먹어도 효모의 풍부한 감칠맛으로 식사하는 즐거움을 느끼게 해준다.

박균익 ㈜아이씨푸드 대표는 “최근 엄마들이 집에서 요리를 잘 하지 않는 추세라 간편하면서도 맛있고 건강한 요리를 만들 수 있도록 고심했다. 효모로를 개발한 이후 요리가 쉽고 맛있어 주말에는 직접 가족에게 손수 음식을 해 준다”며 “손 많이 가는 메인 요리도 간편하게 할 수 있고, 고기를 구울 때 효모로를 한번 발라두고 구우면 고기도 부드럽고 간도 돼 주말 저녁식사는 가족 파티다”라고 덧붙였다.

프리미엄 ‘효모로 액상’은 현재 쿠팡, G마켓, 11번가 등 온라인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