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집] 풍성하게 구성한 추석 선물세트..'프리미엄'부터 '스몰 기프트'까지

연중 가장 풍성한 명절인 한가위를 앞두고 한화갤러리아타임월드에서 감사, 존경, 사랑의 마음을 선물로 전하려는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선물세트를 선보이고 있다. 5만원 미만의 실속 선물세트와 함께 한 해의 정성을 다해 연중 이때만 맛 볼 수 있는 먹거리로 가장 좋은 품질의 상품만 모아 준비한 '프리미엄 세트'와 우리나라 식품 트렌드를 이끌고 있는 고메이494에서 준비한 새로운 개념의 '특선 선물세트'는 물론, 이번 추석을 위해 새롭게 준비한 상품들을 한데 모은 '뉴페이스 선물세트', 창조경제 혁신센터가 보증하는 선물세트, 작지만 특별한 가치를 전하고자 하는 분들을 위해 '스몰 기프트세트' 등 소중한 분을 위한 선물로 손색이 없는 마음을 다한 선물, 정성으로 기억될 추석선물세트를 소개한다.
 
- 최상품만 모은 '프리미엄 선물세트'
식자재에 대한 안정성과 투명성이 시대의 화두로 대두된 최근, 소비자들의 식탁에 최고급 품질을 올리기 위해 철저한 시장조사와 꼼꼼한 품질관리, 신뢰 할 만한 배송 시스템을 통해 생산부터 제작 공정 및 배송까지 최고의 자부심으로 완성한 선물세트이다.
 

강진맥우 VIP 세트 40만원
갤러리아 독점으로 만나 볼 수 있는 강진맥우는 1991년부터 친환경 특구인 전남 강진 한우 농가들과 독점계약을 맺고 발효숙성 알코올 사료 등을 먹이며 세심한 관리체계 아래 키우는 있는 한우로 HACCP(식품안전관리제도) 인증을 받은 프리미엄 한우 브랜드이다. 90만원대에서 5만원대까지 다양한 강진맥우 상품이 판매되며, 그 중 강진맥우 VIP세트는 고객들에게 가장 인기가 좋은 상품이다.
 
유기농 사과세트 18만원
유기합성 농약과 합성비료를 일절 사용하지 않고 재배한 상품으로 사과의 고장 충북 제천에서 20여년 동안 유기농법을 고수하고 있는 이정수 씨 사과로 매년 자연이 허락한 양만을 생산하기에 희소성이 높은 추석선물세트이다.
 
산청 프리미엄 곶감 세트 15만원
맑은 물과 청정공기로 유명한 경남 산청의 지리산 자락에서 자란 우수한 감만을 엄선하여 건조시킨 곶감으로 천연 당도가 높고 육질이 단단해 감의 깊은 맛을 느낄 수 있는 곶감 세트이다.

- 5만원미만 갤러리아 특선선물세트
경기침체에 따른 소비심리 위축으로 저가 추석선물세트를 구매하려는 고객들이 늘어나는 추세를 감안해 갤러리아타임월드에서는 정육은 물론 청과, 수삼, 건과류, 곶감 등 다양하게 준비한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호주산 정육세트 4만9000원
사과,배 세트 4만9500원
송의향고 진품세트 5만원
프리미엄 견과 세트 2호 3만9000원
수삼세트 4만9500원
프랑스 특급 샤또인 라피트로칠드와 천혜의 자연환경인 칠레의 떼루아의 결합으로 만들어진 로스바스코스 세트 3만원
 
- 새롭게 선보이는 특선 신상품
사회적인 트렌드를 반영해 새롭게 선보이는 추석선물세트로 핵가족화 돼 가는 고객들을 위한 소량포장 선물세트와 생산에서 포장, 판매에 이르기까지 위해 요소를 종합적으로 관리하는 안전성을 확보한 농산물 등 소비자들의 취향에 맞는 다양한 구성 및 가격대의 선물세트를 만나 볼 수 있다.
 

갤러리아 한우만족세트 12만원
금쌀 & 한우 수제육포세트 12만원
어니스트 코코넛오일 세트 4만4000원
GAP 사과, 배 세트 선 11만원
 
- 연구와 노력으로 일궈낸 창조경제혁신센터 상품
2016추석 창조경제 혁신센터 선물세트는 갤러리아백화점을 비롯한 충남창조경제혁신센터, 충남도청, 충남연구원등 기관들이 지역 농축수산물의 사업활성화를 위해 함께 추진하고 있는 상생경영으로 총 21개의 업체 130여 상품이 운영되고 있다. 이중 지역 특성화 및 경쟁력 있는 상품을 엄선해 추석 명절 선물세트를 준비했다.
 
논산 계룡산 궁골 선물세트 3만6000원
금산 금흑수세트 9만9000원
광천 별맛김 특산물세트 1호 5만원
태안 송화염 세트 4만원
서천 한산 소곡주 1호/2호/도원세트 1만8000원/3만2000원/4만6500원
예산 추사애플와인세트 1호 2만3000원
 
- 작지만 큰 행복, 스몰기프트 세트
1-2인 가구가 늘어 나는 시대의 흐름에 맞게 작지만 특별한 가치를 전하고자 하는 분들을 위한 스몰 기프트 세트는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디자인으로 소량 패키지화하여 부담없이 선물 할 수 있을 것이다.
 

강진맥우 등심 13만원
굴비세트 1호 12만원
머스크메론 세트 미 4만9500원
수삼 스몰 기프트 세트 7만원
 
- 갤러리아에서만 만나 볼 수 있는 ‘고메이494’ 선물세트
지역 우수특산품을 정성들여 가공하고 소비자들의 입맛에 맞게 엄선한 우리나라 식품 트렌드를 이끌고 있는 고메이494의 명품선물세트로 저온숙성시킨 김을 비롯하여 유기농 쌀, 참기름, 곡류 등 다양한 구성의 선물세트를 준비했다.
 

고메이494 저온 숙성김 난호 5만원
고메이494 명품쌀 유기농 잡곡세트 4만5000원
고메이494 참기름,들기름 혼합세트2호 7만9000원
 
갤러리아타임월드 관계자는 "1만원대의 저가의 실속선물세트부터 프리미엄 선물세트까지 다양한 선물세트를 구성하는데 중점을 뒀다"면서, "경기침체로 인한 소비심리 위축 그리고 김영란법 시행으로 5만원 이하의 저가의 상품을 구매하려는 고객들을 수요가 늘어날 것으로 예상해 중저가의 선물세트를 준비하여 고객이 폭넓은 선택을 할 수 있도록 했다" 고 말했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