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중구 산성동의 스카이라인을 높일 최고 27층 랜드마크 설계


유등천 모아미래도 투시도

유등천 모아미래도 조감도

바이슨이엔씨㈜가 시행하고 ㈜모아종합건설, ㈜미래도건설이 시공하는 ‘유등천 모아미래도 리버뷰’가  27일 기관추천 및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청약일정에 들어간다.


지난 23일 모델하우스 오픈과 동시에 가을분양시장에 선보인  ‘유등천 모아미래도 리버뷰’는  28일 1순위 ,  29일  2순위  청약을 받는다.

당첨자는 내달 6일 발표하고, 계약체결은  같은달 11일부터 12일까지 이틀간 진행할 예정이다.

시행사 측은  내달 1∼2일 청약신청 인증사진을 찍어온 고객에게 사은품을 증정하기로 했으며,  같은달 11일 계약 첫날 고객에게 고급냄비세트도 선물할 예정이다.

‘유등천 모아미래도 리버뷰’의 주택형별 세대수는 59㎡ 81세대, 76㎡ 114세대, 84㎡ 42세대 등 총 237세대로 구성됐다.

특히 단지가 들어서는 대전 중구 산성동의 스카이라인을 높일 27층 최고층이 눈에 들어온다.

‘유등천 모아미래도 리버뷰’는 남향위주의 쾌적한 단지 배치와 지상주차를 최소화 한 단지설계로 친환경 프리미엄을 더해주고 있다.  아울러 혁신평면 설계와 최첨단 트렌드의 편리한 주거시스템이 장점이다.

시행사 측은 “첨단 주거시스템과 인테리어는 물론 혁신평면 설계로 탄생하는 최신 아파트인만큼 새 집에 대한 인근 실수요자들의 관심이 많고, 분양권 전매가 가능한 아파트로 투자자들의 관심 또한 크다”고 설명했다.

‘유등천 모아미래도 리버뷰’는 서쪽으로 유등천이, 남쪽으로 백골천이 흘러 쾌적한 수변경관을 형성할 뿐 아니라 보문산, 오량산 등 주변이 쾌적한 산으로 둘러쌓여 있다.


또 유치원, 어린이집을 비롯해 산성초등학교가 가까이 있으며, 대신중·고교, 대전과학기술대학교 등 자녀들을 위한 가까운 교육환경은 물론 대전산성복지관도  인접해 있다.

문의 1644-1033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