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라이크존 AS 부품 물류센터 및 콜센터, 내년부터 본사 직영체제로 운영

스트라이크존 고객이 스크린야구 업계에서 유일하게 제공되는 투구모드로 게임을 즐기고 있다.

골프존유원그룹 계열사 ㈜뉴딘콘텐츠(대표이사 김효겸)는 내년부터 대규모 예산과 인력을 투입해 현장 중심의 다양한 기술 지원 정책을 펼친다고 24일 밝혔다.

스트라이크존은 업계에서 유일하게 운영하고 있는 스토어매니저(SM: Store Manager) 제도를 확대해 내년 1월 1일부터 서울과 대전, 부산 등 전국 5개 지역에 스토어매니저가 상주하며 매장별 현장 밀착 지원을 강화하고, ‘STM(Strikezon Technical Manager)’ 체제를 신설해 보다 적극적인 가맹점 지원에 나선다.

 우선 스트라이크존은 스크린야구 사업 운영 전문가로 구성된 스토어매니저 체제를 확대해 가맹점 매출은 물론 매장운영 방식, 마케팅 등 가맹점주의 사업 운영을 위한 토탈 솔루션을 제공하며 현장 중심 커뮤니케이션 지원을 확대할 방침이다.

또 스트라이크존에서 각종 기술 지원을 담당하는 STM 체제도 신설된다.

STM은 스트라이크존의 소프트웨어 및 하드웨어 시스템 전문가로, 시스템 설치는 물론 정기 순회 점검, AS 프로세스 관리 등을 통해 가맹점의 안정적 매장 운영을 지원하고 있다.

내년부터 신설되는 STM 제도를 통해 스트라이크존의 우수한 센서 및 피칭머신, 기타 하드웨어 등 핵심 기술이 매장에서 차질없이 서비스되도록 지원할 방침이다.

내년부터는 심야 콜센터와 AS 부품 물류센터도 본사 직영체제로 강화된다. AS 부품 물류센터가 설립되면 부품 수급이 더욱 원활해져, AS와 관련한 시간과 비용도 대폭 절감될 예정이다.

스트라이크존 김효겸 대표는  “내년부터는 막대한 양의 예산과 인력을 투입해 경쟁사와 차별화된 현장 중심의 매장 지원 정책을 확대함으로써 본사와 가맹점 간 상생을 통한 브랜드 경쟁력 확보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