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장 이취임식 내달 15일 오후 2시 모교 강당서

이광희 디트뉴스24 대표이사 사장(왼쪽 두번째)이 6일 신임인사차 내방한 서영석 충남고 총동창회장과 환담을 나눈 뒤 전수봉 수석부회장(맨 왼쪽), 김지현 부회장(오른쪽 두 번째), 이희동 사무총장(맨 오른쪽)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충남고등학교 총동창회 서영석 회장(전 대전MBC 보도국장)이 6일 오후 디트뉴스24를 방문해  이광희 대표이사 사장과 새해 덕담과 인사를 나눴다.

이 자리에는 충남고 총동창회 전수봉 수석부회장과 김지현 부회장, 이희동 사무총장이 같이해 이광희 대표이사 사장과 덕담을 나누며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서영석 회장은 “모교 발전을 위해 중책을 맡아 어깨가 무겁지만 주위에서 많을 도움을 줘 든든하다”며 “충남고 총동창회에서 디트뉴스24와 협력할 부분이 있으면 적극적으로 협조하고 디트뉴스24도 많은 관심과 성원을 바란다”고 말했다.

이에 이광희 대표이사 사장은 “평소에 자주보지 못하는 데 정초에 디트뉴스24를 찾아 주셔서 고맙다”며 “앞으로 상호간 안부를 묻고 지속적인 협력을 위한 파트너십을 맺자”고 화답했다. 

충남고 총동창회는 2월 15일 오후 2시 모교 강당에서 강용선 23대 회장의 이임식과 서영석 24대 회장의 취임식을 겸한 신년하례회를 갖는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