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경기도 안산 맛집 중에서도 해물 요리를 다루는 음식점들이 주목 받고 있다. 아귀, 명태, 도미 등 제철 맞은 해산물이 즐비하다는 것이 그 이유인데, 그중에서도 굴 요리 전문점인 굴마을낙지촌이 건강보양식맛집으로써 유명세를 타고 있다.

경기도 안산 맛집, 안산이동맛집, 건강보양식맛집으로 알려진 ‘굴마을낙지촌’은 상표처럼 해산물을 전문으로 취급하는 음식점이다. 다채롭게 제공하는 굴 요리가 굴계탕제조법 특허를 바탕으로 구성되었다는 사실이 밝혀져 화제된 바 있다.

굴마을낙지촌의 메뉴는 굴 튀김, 생굴, 생굴 무침, 굴 보쌈과 같이 간단히 즐길 수 있는 요리부터 매생이굴국밥, 뚝배기굴밥, 굴 순두부찌개 등 든든하게 끼니를 해결할 수 있는 뚝배기 메뉴까지 다양한 굴 요리로 구성되어 있다. 그 밖에도 낙지해물찜, 낙지해물탕 등의 메뉴도 있어 안산낙지맛집으로써도 점차 이름을 알려가고 있는 중이다.

또한 안산이동맛집 굴마을낙지촌에서 다루는 모든 해산물은 직접 검열한 상등품들이다. 더불어 해산물의 원산지가 전부 확실히 표기되어 있어 방문객들의 신뢰도를 높이고 있다.

굴마을낙지촌 관계자는 “안산 한양대 맛집, 단원구 맛집, 고잔동맛집을 찾은 고객들에게 신선도 높은 해산물을 제공하기 위하여 직접 검수 과정을 거치고 있다”며 “앞으로도 경기도 맛집, 단원구 외식 맛집, 한양대 맛집의 명성에 걸맞도록 싱싱한 재료들만 엄선하여 건강한 음식들을 내오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이어 “굴곤드레밥, 해물곤드레밥과 같은 4계절 메뉴를 별미로 만날 수 있으니 계절마다 방문하신다면 즐거운 추억도 함께 쌓을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경기도 안산이동맛집인 굴마을낙지촌은 다양한 건강 메뉴와 넓은 실내를 지녀 가족과 친구, 연인, 단체 모임과 같은 고객층들 모두 즐길 수 있다. 더불어 24시간 운영하는 관계로, 언제든 단원구 외식 맛집, 건강보양식맛집을 찾아 방문 가능하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