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온이 영하권으로 돌입하며 본격적인 겨울이 시작되었다. 이에 따라 따끈한 국물 요리와 얼큰한 요리를 주메뉴로 삼은 음식점들이 주목 받고 있는 추세다. 그중에서도 경기도 안산 맛집으로 알려진 ‘24시 양푼왕갈비’의 매운갈비찜이 조명되고 있는 실정이다.

매운갈비찜은 야들야들한 갈빗살과 각종 채소를 넣고 매콤한 양념을 풀어 만든, 매콤한 맛과 따끈한 온도를 모두 잡은 대표적인 요리이다. 매운갈비찜 전문점인 ‘24시 양푼왕갈비’는 소고기와 돼지고기, 총 두 종류의 매운갈비찜을 제공하고 있다. 본점에서는 매운 정도를 단계별로 조절할 수 있어 누구나 즐길 수 있다는 장점이 따른다.

돼지고기를 베이스로 한 매운갈비찜을 주문할 경우, 약간의 비용을 더하여 치즈매운갈비를 즐기는 것이 가능하다. 그 밖에도 치즈를 듬뿍 넣어 만든 치즈계란말이나 매콤한 닭발, 얼큰한 갈비탕 등 다양한 메뉴를 겸비하고 있어 단체 모임 장소로도 각광 받고 있다.

건물도 총 2층으로 이루어져 있어 최대 60여 명까지 수용할 수 있다. 더불어 24시간 동안 운영하는 방침을 고수하고 있어 고잔동 맛집, 단원구 맛집, 매운갈비찜맛집을 찾는 고객들이 언제든 방문 가능하다는 이점이 존재한다. 기실 늦은 밤 술안주 및 한 끼 식사를 해결하기 위해 방문하는 고객들도 적지 않아 연일 문전성시를 이루고 있다.

경기도 맛집 24시 양푼왕갈비 관계자는 “안산 이동 맛집, 한양대 맛집을 찾아 방문하는 고객분들의 기대에 부응하기 위하여 새로운 레시피를 연구하는 등 매일같이 정진하고 있다”며 “단순히 매운갈비찜맛집, 매운갈비찜 전문점에 그치지 않고, 방문하는 모든 고객들이 좋은 추억을 안고 갈 수 있도록 더욱 개선해나가겠다”고 말했다.

경기도 안산 맛집, 고잔동 맛집, 한양대 맛집의 대열에 서 있는 ‘24시 양푼왕갈비’는 운영뿐 아니라 문의도 24시간 항시 받고 있다. 자세한 위치 및 예약도 이를 통하여 가능하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