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설명: 18일 왼쪽부터 박수범 대덕구청장(두 번째)은 기탁식을 갖고 경북한의원 이승호 원장(세 번째), 하나로크리닉의우회 장준 대표원장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대전 대덕구 중리동에 위치한 경북한의원(원장 이승호)과 하나로크리닉의우회(대표원장 장준)에서는 18일 민족 고유의 명절인 설을 맞아 저소득층에 전달해 달라며 2200만원 상당의 선물세트를 대전 대덕구(구청장 박수범)에 기탁했다.

경북한의원과 하나로크리닉의우회는 2007년부터 매년 설과 추석 명절때마다 잊지 않고 명절 선물세트를 저소득층과 사회복지시설에 기탁해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하고 풍성한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지원해 주고 있다.

이승호 원장은 “설 명절을 맞아 이웃 간 정을 나눌 수 있는 기회가 돼 기쁘게 생각한다.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한 설 명절을 보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박수범 대덕구청장은 “명절 때마다 끊임없이 이웃사랑을 실천하는 경북한의원과 하나로크리닉의우회의 관심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어려운 이웃을 돌아보고 함께 정을 나누는 더불어 사는 사회 분위기가 이어져 모든 구민들이 훈훈하고 인정 넘치는 행복한 설 명절을 보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구는 기탁받은 명절 선물세트를 대덕구 저소득 한부모 가정과 성우보육원, 온달의집 등 사회복지시설에 전달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