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족 대명절인 설날을 앞두고 조사한 결과, 새해에 가장 받고 싶은 선물로 세뱃돈과 스마트폰이 높은 비율을 차지하며 각기 1, 2등을 차지했다.

올해도 어김없이 다양한 스마트폰이 출시 예정인 가운데 현재 출시된 스마트폰 중 최신 기종이며 스펙 또한 뛰어난 아이폰7·플러스, LG V20, 갤럭시S7·S7엣지 등에도 여전히 많은 관심이 모이고 있다.

현재 네이버 버스폰 카페인 ‘스마트한생각’에서는 이러한 다양한 스마트폰을 개통할 경우, 32인치 TV, 태블릿 PC, 커피머신 등을 사은품으로 주는 설날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또 구매후기를 작성할 시 휴대폰 케이스, 액정필름, 이어폰, 보조배터리 등 최대 22가지의 랜덤 사은품을 추가로 제공하고 있다. 더불어 인기 있는 스마트워치인 갤럭시 기어s3 프론티어 lte를 할부원금 0원에 무료 개통해주고 있다.

스마트한생각 관계자는 “많은 분들이 기어s3의 경우 안드로이드에만 호환이 된다고 생각했을 텐데 아이폰7과 아이폰7 플러스와도 연동이 되는 공식 앱이 출시되며 특히 들어오는 문의가 늘어났다 "고 말했다.

이어 “스마트한생각에서는 해당 통신사별 가격비교 및 개통이 가능하며, 최신 스마트폰 외에도 공짜폰과 중저가폰 등 모든 정보를 빠르게 접할 수 있다”며 “그날그날 특가 기기를 알림으로 바로 받을 수 있는 문자 알림 서비스도 많은 회원이 이용 중이다”라고 덧붙였다.

자세한 내용은 스마트한생각 홈페이지에서 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