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봉산의 맑은 공기와 더불어 맛있고 싱싱한 회를 즐길 수 있는 대전 관저지구맛집 회 스페셜 메뉴가 주목을 받고 있다. 대전 서구 관저2동 소재 대전 관저동맛집 ‘독도해’는 저렴한 가격으로 다양한 활어회 맛을 즐길 수 있는 갖가지 세트 메뉴를 제공해 미식가들로부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업체의 베스트 셀링 메뉴는 ‘독도해스페셜’과 ‘랍스타스페셜’다. 독도해스페셜은 각종 활어회와 참치회, 메로구이 등 각종 해산물 요리들이 한상차림으로 제공된다. 무엇보다도 합리적인 가격으로 여러 해산물 요리 맛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랍스타스페셜 메뉴는 활어회와 큼지막한 랍스터 메뉴가 제공된다. 당일 공수한 신선도 높은 횟감이 고객 입맛을 사로잡는 것이 특징. 비린내가 나지 않는 쫄깃한 맛의 활어회는 회 마니아들의 입맛을 충족시키며 대전 관저동 횟집맛집의 별미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

쌈초밥정식과 회정식, 활우럭매운탕 등 점심 특선 메뉴도 갖추고 있다. 특히 업체는 요리를 미리 만들어 놓는 것이 아닌, 주문 즉시 조리하여 맛의 퀄리티를 높이고 있다.

메인 메뉴 주문 시 함께 제공되는 각종 밑반찬들도 푸짐하다. 수십 가지의 스끼다시는 고객 입맛을 위한 업체의 정성을 느낄 수 있는 대목. 스끼다시 또한 당일 공수한 재료들만 취급하여 맛과 위생, 품질 모두를 충족시키고 있다.

드넓은 매장 덕분에 여러 고객층을 유입할 수 있는 것도 특징. 덕분에 가족 고객, 커플 고객은 물론 기업 단체 회식, 야유회 장소로도 적합해 대전 관저동 회식장소 맛집 및 대전 관저동 데이트코스 맛집으로도 불린다. 식사를 즐긴 후 구봉산 부근에서 산책을 즐기며 또 다른 즐거움을 맛볼 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관저지구 횟집맛집으로 가장 푸짐한 양을 자랑하고 합리적인 가격까지 갖췄다고 자부할 수 있다”라며 “가격대성능비가 월등한 여러 세트 메뉴를 제공함으로써 횟감을 좋아하는 고객들의 발걸음이 잦은 편”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