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잡코리아에서 실시한 설문조사의 결과가 발표됐다. ‘직장인들이 점심식사로 가장 즐겨먹는 메뉴가 무엇인가’가 그 주제였는데 무려 91.1%에 달하는 득표를 기록하며 1등을 차지한 식단이 나타났다. 그것은 바로 ‘한식’으로, 이를 뒷받침 하듯 합리적인 가격의 메뉴를 선보이는 외식업체가 점차 늘고 있는 추세다.

그중에서도 부산 해운대 맛집 ‘홍원쌈밥’ 건강한 맛집으로 화제가 되고 있다. 푸짐한 양은 물론이고 식재료 본연의 맛을 살린 건강한 맛이 고객들의 이목을 끈 것이다. 신선한 재료만을 고집하여 재료 본연의 깔끔한 맛을 살리고, 조미료의 사용은 최소한으로 하는 대신, 재료는 풍족하게 넣어 건강한 식단을 제공하고 있다는 것이 업체의 설명이다.

부산맛집 홍원쌈밥의 메뉴는 다양하기까지 하다. 양질의 영양소와 단백질, 철분이 함유되어 있는 돼지고기를 주 재료로 삼은 요리가 대표격 메뉴로, 보쌈쌈밥정식과 제육볶음쌈밥정식이 이에 해당된다. 건강과 맛 모두를 잡은 메뉴로써 현대인들이 많이 찾는 인기 있는 메뉴이다.

밑반찬 또한 풍족하게 제공된다. 생선조림, 샐러드, 장아찌, 갈치구이 등 종류가 다양할 뿐만 아니라 양도 푸짐해 가성비가 훌륭하다. 각종 야채가 들어간 불고개뚝배기와 해물순두부찌개 역시 푸짐한 양과 건강한 맛을 모두 살린 식단으로, 해운대싼맛집, 해운대가볼만한곳, 부산맛집으로써 이름을 알리는 데 한몫하고 있다.

홍원쌈밥의 관계자는 “바쁜 현대인들을 위해 든든한 한 끼를 제공하고자 본점만의 노하우를 살린 건강 밥상을 선보이게 됐다”며 “건강하고 가성비 좋은 해운대싼맛집, 해운대가볼만한곳, 부부산 해운대 맛집을 찾은 모든 고객들이 홍원쌈밥에서 즐거운 추억을 안고 갔으면 하는 바람이다”고 말했다.

홍원쌈밥은 해운대구 중도 1로 43번길 10에 위치하고 있으며, 오전 6시에 개장해 밤 12시까지 영업한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