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꾸미를 주요 소재로 퓨전 요리를 선보이는 청주 산남동 서원구 맛집 ‘그집쭈꾸미’가 고객들을 위한 다채로운 이벤트를 선보여 화제다. 업체는 주꾸미 비빔밥, 주꾸미철판볶음, 살아있는 주꾸미 샤브샤브 전골 등의 다양한 주꾸미 메뉴들을 선보이고 있는 청주 산남동 맛집으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

먼저 업체는 쭈꾸미 볶음, 철판, 전골 등 모든 메뉴 주문 시 고르곤졸라 피자 1판을 무료로 제공하는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다. 또한 주꾸미 메뉴 2인분 포장 시 1인분을 추가로 제공하는 2+1 혜택도 제공한다.

최근에는 살아있는 알이꽉찬 주꾸미 샤브샤브 신메뉴를 출시함에 따라 가격 할인 행사도 진행하고 있다. 살아있는 주꾸미를 통째로 넣은 샤브샤브 메뉴의 경우 쫄깃하면서도 담백한 주꾸미 맛 그대로를 체험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업체가 자랑하는 별미인 주꾸미 비빔밥은 단골 고객들이 찾는 별미 중의 별미로 꼽힌다. 주꾸미 특유의 쫄깃한 맛과 밥알, 채소가 서로 씹히는 식감이 일품이다. 입 안 가득 은은하게 퍼지는 불향도 매력적이다. 특히 불포화지방산 1% 미만, 100g 당 47kcal의 저칼로리 메뉴로 다이어트와 미용 효과까지 기대할 수 있다.

주꾸미철판볶음은 주꾸미와 각종 야채 버섯 등 각종 채소의 맛이 조화를 이루는 환상적인 메뉴로 꼽힌다. 푸짐한 양이 돋보이며 식사 뿐 아니라 술안주로도 활용이 가능하다. 특히 마지막에는 볶음밥으로 식사까지 할 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대형룸, 소형룸을 별도로 두어 가족 고객, 커플 고객 뿐 아니라 기업 단체 회식 장소, 야유회 장소 등 유연하게 활용이 가능하다”라며 “대형 주차장도 완비해 두고 있어 고객들이 맛 뿐 아니라 서비스, 편의 면에서도 만족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