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난안전소방학과, 경영학과 등 신설 학과 ‘주목’

건양사이버대학교(총장 김희수)가 오는 14일까지 2017학년도 신·편입생을 모집한다.

모집학과는 ▲복지학부(사회복지학과, 노인복지학과, 보건의료복지학과) ▲휴먼학부(다문화한국어학과, 상담심리학과) ▲실용학부(글로벌뷰티학과, 재난안전소방학과, 경영학과)  8개 학과다. 재난안전소방학과와 경영학과는 이번에 신설됐다.

고등학교 졸업자와 검정고시, 방송통신고등학교 졸업자 또는 이와 동등 이상의 학력이 있다고 인정되는 자는 신입생으로 지원이 가능하며, 전문대 졸업 또는 4년제 대학에 재학하거나 졸업한 자는 이수 학점에 따라 2·3학년으로 편입 지원할 수 있다. 수능 성적이나 고등학교 내신 성적은 입학과는 무관하다.

원서접수는 건양사이버대 입학안내 홈페이지에서 온라인으로 접수할 수 있으며, 입학을 위한 전형요소(전형자료작성 70%, 학업적성검사 30%)도 모두 온라인으로 진행된다. 국가자격증 소지자의 경우 전형에서 가산점을 받을 수도 있으니 참고해야 한다.

한편 이번 모집에 입학한 학생들은 오는 25일 건양대학교 대전메디컬캠퍼스 리버럴아츠홀에서 열리는 입학식에 참여해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이틀 뒤인 27일부터는 2017학년도 1학기 강의 수강이 가능하다.

입학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건양사이버대학교 홈페이지(kycu.ac.kr) 또는 입학 상담 및 안내전화(1899-3330 또는 042-600-6589)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