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명 젊은이들의 거리로 통하는 신촌, 홍대, 이대는 각종 대학로 맛집과 더불어 데이트코스가 즐비하고 있는 장소다. 특히 대학생과 같은 젊은 층들 사이에서는 무한 리필처럼 가성비 좋은 음식점이 인기를 끌고 있는데, 그중에서도 색다른 맛과 분위기를 즐길 수 있는 인도요리 맛집 ‘아마’가 주목 받고 있다.

신촌역 맛집 ‘아마’는 인도 커리, 사모사, 탄두리치킨, 난 등 다양한 인도 음식을 맛볼 수 있는 인도 요리 전문점이다. 인도 요리 특유의 향이 강한 음식이 다소 부담스럽게 다가올 수 있으나, 이곳에서는 한국인의 입맛에 어울리도록 변형하여 남녀노소 모두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하였다.

또한 ‘아마’는 세트 메뉴를 주문할 경우 제한 없이 리필하는 것이 가능하다. 점심 시간에만 주문할 수 있는 메뉴는 바로 런치 세트로, 플레인난, 버터난, 갈릭난, 총 세 종류의 난을 무한정으로 리필하여 먹을 수 있는 메뉴이다.

아마 세트는 위 세 난에 버터갈릭난, 카블리난, 치즈난 세 종류가 더해졌고, 이 역시 무한정으로 리필하여 맛볼 수 있다. 높은 품질의 음식을 양껏 리필하여 먹을 수 있다는 장점이 따라, 연인은 물론 친구들끼리 방문할 시 주문하는 메뉴 중 1순위로 꼽힌다는 것이 해당 업체의 설명이다.

인테리어 또한 인도풍으로 특색 있고, 오픈 형태의 룸이 있어 색다른 분위기의 데이트코스를 찾는 연인들에게도 적합하다.

신촌과 이대, 홍대 등의 대학로가에서 맛집으로 알려진 아마의 관계자는 “인도 특유의 향과 한국인의 입맛 모두 사로잡을 수 있도록 연구하여 지금의 맛에 다다랐지만, 이에 만족하지 않고 더욱 정진하여 보다 깊은 맛을 방문하는 모든 분들께 선보일 것”이라며 “신촌 인도음식, 맛집 추천으로 방문해주시는 만큼 서비스적인 면에서도 개선해나가겠다”고 전해왔다.

‘아마’는 서울시 서대문구 연세로7길 24 2층에 위치하고 있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