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계절 내내 다양한 먹거리와 볼거리로 가득한 부산은 국내에서 손꼽히는 관광지로 유명하다. 특히 드넓게 펼쳐진 백사장과 푸르른 빛깔을 품고 있는 바다를 감상할 수 있어 많은 여행객이 몰리는데, 그 주변을 차지하고 있는 음식점들의 메뉴는 단연 해산물이 높은 비율을 차지하고 있는 실정이다. 그 가운데 건강한 쌈밥을 메인 메뉴로 두고 있는 ‘홍원쌈밥’이 부산 해운대에서 이색적인 맛집으로 주목 받고 있다.

돼지고기에는 비타민B1이 쇠고기의 5배 이상 함유되어 있고, 양질의 단백질과 영양소도 풍부하게 들어 있어 피부에 뛰어난 효과를 보이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철분 결핍성 빈혈을 예방하는데 효과적인 철분 또한 많이 함유되어 있어 몸보신 음식으로 손꼽히는데, ‘홍원쌈밥’에서는 이러한 돼지고기를 메인으로 둔 요리를 선보이고 있다.

제육볶음쌈밥정식과 보쌈쌈밥정식이 돼지고기를 메인으로 살린 주력 메뉴로, 건강과 맛 모두를 잡아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가장 인기를 끌고 있는 메뉴이기도 하다. 그 밖에도 해물과 순두부가 들어가 얼큰하면서도 고소한 해물순두부찌개, 각종 야채와 불고기를 버무린 불고기뚝배기 등 다양한 메뉴를 즐길 수 있다. 생선조림, 장아찌, 갈치구이, 샐러드 등 밑반찬 또한 다채롭게 제공된다.

홍원쌈밥의 관계자는 “본점에서는 영양가 높은 건강한 음식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남녀노소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메뉴를 제공하고 있으니 부산 해운대 가볼만한곳, 해운대 싼 맛집, 한정식 맛집을 찾아 방문한 고객들이 건강과 맛, 즐거운 추억까지 쌓고 갔으면 하는 바람”이라고 전했다.

‘홍원쌈밥’은 해운대구 중도 1로 43번길 10에 위치하고 있으며, 밤 12시까지 운영한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