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서비스 브랜드 ‘인터넷서포터’가 14일 서울 삼성동 라마다호텔에서 열린 ‘2017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시상식에서 온라인서비스(인터넷가입비교사이트) 부문 1위를 수상했다.

인터넷서포터는 고객만족 경영방침으로 운영하며 전국 LG·SK·KT의 가정용 유선상품 유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고객에게 최적의 유·무선결합상품 비교 및 할인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통신 전문 컨설턴트의 상담을 통한 가정 통신비 절감 서비스를 제공하며 통신 3사의 요금 및 사은품혜택을 한 눈에 비교할 수 있다.

이 밖에 고객의 바쁜 생활패턴을 고려해 실시간 카카오톡 상담으로 접수를 진행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함으로써 고객 대상 상담 서비스 진단평가에서 98.7점의 높은 결과를 내는 등 고객 만족도를 높였다.

 ‘인터넷서포터’ 관계자는 “최적의 요금 컨설팅으로 고객의 필요를 만족시키는 것을 우선시 해 수상의 영광을 얻은 것 같다”며 “앞으로도 신뢰와 정직을 바탕으로 질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LG KT SK 인터넷설치·변경·개통으로 현금 사은품을 받을 수 있다는 것에서 소비자에게 주목을 받고 있는 인터넷가입비교사이트는 통신 3사 인터넷결합상품을 비교할 수 있는 전문 상담원과 사은품 지급에 대한 안정성이 확보돼 있어야 한다.

단순히 인터넷가입 사은품 많이 주는 곳으로 과장 광고를 하며, 현금 사은품 지원을 하지 않는 불법적인 업체가 있어 각별히 주의해야 한다.

SK브로드밴드/텔레콤, KT올레, LGU+ 인터넷가입에서 가족 결합할인 혜택은 물론 상품권 및 현금
사은품 지급을 안전하게 받고자 한다면, 각 통신사 판매 서비스 사전승낙서를 취득한 업체를 이
용해야 한다.

자세한 사항은 인터넷서포터 무료 전화상담 및 홈페이지 문의게시판을 통해 상담 가능하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