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 천안시 동남구 소재 ‘황제해물문어보쌈’은 고객 편의를 중시하는 천안맛집으로 널리 알려져 있다. 맛 뿐 아니라 방문 고객들의 편의, 서비스 등을 먼저 생각하는 경영 철칙을 세워 입소문을 타고 있는 것이다.

천안보쌈 신반동맛집인 업체는 황제보쌈과 황제해물보쌈 등 다양한 보쌈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특히 굴, 키조개, 오징어, 문어, 낙지, 조개 등 다양한 해물과 더불어 보쌈의 맛을 절묘하게 조화시킨 것이 특징이다.

업체의 보쌈 메뉴는 푸짐한 비주얼을 자랑한다. 특별히 제작한 보쌈 쟁반에 돼지고기 수육과 각종 해물, 튀김, 통오징어찜 등 다양한 별미들이 제공된다.

특별한 점은 업체의 보쌈 메뉴에서 비린내를 찾아볼 수 없다는 점이다. 돼지고기 잡내는 물론 해물 메뉴들의 비린내도 나지 않아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오히려 돼지고기의 담백한 맛과 신선도 높은 해물 맛이 뛰어난 궁합을 이루어 독특한 식감을 나타낸다.

이외에 황제한방해신탕, 황제한방탕 등 맛과 영양을 두루 갖춘 보양식 메뉴도 갖추고 있다. 곤드레돌솥밥정식, 곤드레돌솥밥문어정식, 보쌈정식, 육쌈냉면 등 점심특선 메뉴도 선보이고 있다.

보쌈 메뉴와 함께 제공되는 기본 상차림도 정갈하게 차려져 있다. 또한 된장국, 간장게장 등 다양한 밑반찬을 서비스로 제공하여 고객 입맛을 충족시키고 있다. 메인 요리를 먹은 후 제공되는 해물라면도 인기다.

업체는 고객 편의를 위한 매장 내부 인테리어 최적화를 실현하고 있다. 먼저 자녀 동반 가족 고객을 위해 아기의자를 별도로 구비해두고 있다. 드넓은 매장 규모를 갖추어 가족 고객, 커플 고객 식사 장소는 물론 기업 단체 회식 장소, 야유회 장소로도 적합하다.

아울러 직접 운전하여 방문하는 고객들을 위해 넓은 주차 공간을 마련해두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푸짐한 메뉴 구성은 물론 친절과 서비스, 합리적인 가격 등을 두루 갖춘 것이 특징”이라며 “고객 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