쌩쌩 불어대는 찬바람 탓에 심신이 지치는 요즘, 힐링 여행을 계획하는 이들이 많다. 국내의 다양한 여행지를 찾아 아름다운 자연 속에서 사랑하는 이들과 함께 행복한 시간을 보내며 휴식을 취하는 것은 그 어느 것보다 더없이 좋은 힐링의 시간이 될 것이다.

국내 인기 여행지 강원도 속초에서는 아름다운 자연 속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여행코스와 가볼만한 곳이 위치해 있으며 기분마저 좋게 만드는 풍성한 먹거리가 가득하다. 웅장한 자태로 시선을 사로잡는 설악산에서부터 시원한 풍경을 자랑하는 동해를 만나볼 수 있으며 쌓였던 피로를 말끔히 해소해주는 온천탕과 워터파크를 즐기는 재미도 쏠쏠하다.

또한, 속초에서는 사랑하는 가족이나 연인, 친구들과 맛좋은 음식점을 찾아 다양한 먹거리를 즐기는 재미도 빼놓을 수 없다. 신나는 여행과 함께 즐기는 음식은 여행의 묘미를 더해주며 몸과 마음에 활력을 불어넣어 주기에 충분하다.

속초 동명항 일대에서는 무수히 많은 먹거리와 맛집을 찾아볼 수 있다. 빽빽하게 들어선 맛집 사이에서 겨울 제철을 맞은 대게로 유명한 곳은 ‘청정대게’다. 속초 최저가로 대게를 판매하고 있는 이곳은 저렴한 가격에 푸짐한 스끼다시를 함께 제공하고 있으며 부드럽고 담백한 대게 맛을 선보이고 있다.

속초 동명항 맛집 청정대게에서는 대게, 킹크랩, 랍스타 등 다양한 종류의 게를 품질 좋은 것들로만 엄선해 사용하며 신선도를 유지해 고객들에게 언제나 싱싱한 자연의 맛을 느낄 수 있도록 하고 있으며 메인 메뉴가 나오기 전, 모둠회와 물회를 포함한 다양한 종류의 스끼다시를 제공해 입맛을 돋우고 있다.

푸짐 코스와 심플 코스로 원하는 코스 메뉴를 선택할 수 있으며 고객들이 쉽게 대게를 맛볼 수 있도록 먹기 좋게 손질되어 제공하고 있다. 더불어 속초 대게 맛집 청정대게에서는 속초 동명항 일대를 한눈에 감상할 수 있는 전망 좋은 2층 객실을 보유하고 있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