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기만 해도 군침이 도는 먹거리가 가득한 맛집이 있다.

강릉시 주문진읍 주문진항 인근에 있는 ‘대영유통’은 몸에 좋고 맛도 좋은 대게찜을 선보이는 게찜 전문점이다. 이미 다양한 방송 매체에 소개되며 주문진 현지에서는 모르는 사람이 없을 정도의 유명세를 갖추고 있는 곳으로 대게, 홍게, 킹크랩, 랍스타, 털게 등의 다양한 메뉴를 맛볼 수 있다.

선주가 실제로 보유한 어선을 통해 매일 주문진 앞바다에 출항해 잡아 올린 신선함이 가득한 수산물을 제공하고 있으며 강원도 최고 규모의 전국 유통망을 갖추고 있어 높은 신뢰도를 자랑하고 있다.

강릉 주문진 맛집 대영유통에서는 다양한 종류의 게를 수족관에서 직접 보고 골라 더욱 만족할 수 있으며 주문과 동시에 쪄내 신선함도 고루 갖추고 있다. 부드럽고 담백한 맛을 살려 익혀낸 게찜은 먹기 좋게 손질되어 제공되며, 게찜이 나오기를 기다리는 동안에는 푸짐한 스끼다시를 통해 입맛을 채울 수 있다.

강릉 가볼만한 곳 대영유통에서는 대게와 함께 회와 게라면, 새우, 문어 등의 해산물 스끼다시를 함께 맛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인데 이는 모두 기본으로 제공되는 스끼다시에 포함되어 있으며 이 밖에도 오징어순대, 전, 단호박, 김치 등의 다양한 밑반찬도 제공하고 있다.

모든 음식은 싱싱하고 깔끔함으로 기분 좋은 식사를 즐길 수 있으며 쾌적한 실내를 갖추고 있어 어린아이와 함께 하는 가족 혹은 각종 모임 장소를 찾는 이들에게도 안성맞춤이다. 또한, 강릉 대게 맛집 대영유통에서는 강원도 최고 규모의 유통망을 통해 높은 신뢰도와 가격 경쟁을 함께 갖추고 있으며 전국 어디에서도 편하게 받아볼 수 있는 택배도 가능하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