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얗게 부서지는 파도와 한적한 겨울 바다를 바라보며 여유를 즐기는 것과 사랑하는 사람의 손을 잡고 수다를 떨며 새하얀 백사장 위를 걸으며 즐거운 한때를 보내는 것은 잊지 못할 추억이 될 것이다.

이처럼 추운 날씨 속에서도 마음만은 따뜻해지는 겨울 여행은 누구나 꿈꾸는 로망이 아닐 수 없다. 바쁘고 고단했던 일상을 벗어나 주말 동안만이라도 잠깐의 휴식을 즐겨보자. 주말을 이용해 쉽게 찾아볼 수 있는 국내 여행지로는 강원도 속초가 단연 인기다. 편리한 교통과 풍부한 여행코스, 먹거리가 가득하기 때문이다.

강원도 속초에 계절에 상관없이 아름다운 대자연을 누릴 수 있는데, 웅장한 자태를 간직한 설악산과 끝없이 펼쳐진 푸른 바다의 동해, 쌓였던 피로를 풀어주는 온천도 잘 갖춰져 있다. 그뿐만 아니라 대포항과 물치항, 봉포항 등 갓 잡아 올린 싱싱한 해산물을 맛볼 수 있는 유명 항구도 자리하고 있다.

특히나 속초 가볼만한곳 대포항에는 속초의 먹거리를 한가득 맛볼 수 있는 맛집이 있는 것으로 유명하다. 속초 대게 맛집으로 소문난 ‘대포대게 회 직판장’이 그곳이다. 대게와 털게, 홍게, 랍스타 등 각종 게와 자연산 광어, 우럭 등의 활어회를 맛볼 수 있는 곳으로 배를 가진 선주가 직접 잡고 수입해 유통하고 판매하는 선주 직판업체다.

선주 직판으로 중간 유통과정이 없어 저렴한 가격을 갖추고 있으며 해산물을 신신도 또한 높다. 또한, 성능이 우수한 찜기를 통해 게를 쪄내어 게찜 본연의 담백하고 진한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다.

더불어 속초 대포항 맛집 대포크랩에서는 무한리필 셀프 스끼다시 시스템을 통해 다양한 먹거리를 맛볼 수 있는 것도 특징으로 어린아이와 함께하는 가족 혹은 다양한 인원이 함께 찾기에도 무리가 없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