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포천은 1박 2일이나 당일치기 여행지로 상당한 매력을 갖고 있다. 수도권에 위치하고 있으며 서울과도 가까워 빠르게 찾을 수 있으며 다양한 여행코스를 통해 눈이 즐거워지고, 다양한 맛집으로 입도 풍요롭게 하기 때문이다.

포천은 허브 아일랜드, 포천아트밸리, 국립수목원, 산정호수, 산사원 등 수려한 자연경관과 풍성한 여행코스를 보유하고 있으며 여행객들을 위한 다양한 분위기와 먹거리를 갖춘 음식점 또한 밀집해 있다. 그 중에서도 최근 포천 여행객들에게 입소문 나 있는 포천 맛집 ‘이동정원갈비’가 관심을 끌고 있다.

포천 이동갈비 맛집인 이동정원갈비는 식당 앞으로 잘 꾸며진 정원을 갖추고 있으며 큰 규모의 식당 내부를 지니고 있어 편안하게 맛좋은 이동갈비를 즐길 수 있다. 엄격한 재료관리를 통해 믿고 먹을 수 있는 이동갈비 맛집이라 할 수 있으며 생갈비에서 양념갈비까지 취향과 입맛에 따라 다양하게 골라 맛볼 수 있다.

진하지 않은 양념에 은은하고 달달한 맛을 함께 느낄 수 있는 양념갈비와 퍽퍽한 고기의 식감이 아닌 부드러우면서도 쫄깃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생갈비가 인기 메뉴이며 화력이 좋은 숯불에 구워 더욱 깊어진 고기 맛을 즐길 수 있다.

포천 산정호수 맛집 이동정원갈비에서는 양념게장과 샐러드, 김치, 동치미 등으로 다양하게 차려지는 밑반찬과 함께 푸짐하게 식사를 즐길 수 있으며 이동갈비와 조화를 이루는 시원한 국물 맛의 동치미 국수와 잔치 국수 등의 식사메뉴도 함께 찾아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