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름방지와 미백에 탁월한 남자화장품 퍼퓸핸드크림 '자페르 퍼스트 임프레션'이 남자친구를 위한 남성용 화장품 선물 아이템으로 인기몰이중이다.

화장품의 기능이나 성분, 향 등에 관심이 낮았던 옛날과 달리, 10대부터 20대, 30대, 40대 이르기까지 다양한 연령층의 남성들이 피부관리와 화장품에 많은 관심을 보이고 있다.

남자들만을 위한 다양한 기초 화장품부터 기능성 화장품까지 연이어 출시되고 있으며 남성 소비자 뿐만 아니라 남자친구 기념일 선물을 위한 여성들의 구매율도 높아지고 있는 추세이다.

터치컴퍼니에서 출시한 첫 남성 전용 퍼퓸핸드크림 자페르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으며, 자페르는 여자들이 좋아하는 남자향수순위에 오른 블랙베리앤베이와 거의 흡사한 향으로 남성과 여성 모두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



자페르 관계자는 “자페르는 향 첨가율이 3%로 다른 화장품에 비해 향이 3~4배 많이 들어간 제품이다. 향의 유지력이 좋아 소비자들은 남자 바다로션 혹은 남성향수 대용으로 찾고 있으며, 각종 SNS를 통해 입소문이 시작되어 남자선물을 위한 여성고객들도 나날이 높아지고 있다”고 전했다.

자페르의 향은 블랙커런트 향을 시작으로 자스민과 삼나무의 향으로 이어져 머스키한 향의 잔향이 오래 지속되는 것이 특징이다. 향 뿐만 아니라 특허원료를 사용한 천연방부제 화장품으로 번들거리거나 끈적임이 없는 핸드크림이다.

자페르 구매 및 제품문의는 온라인 공식쇼핑몰을 통해서 가능하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