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수완지구에 위치한 토탈뷰티샵 모모뷰티(대표 김민서)는 예약이 꼭 필요할 정도로 고객의 발길이 끊이지 않고 있는 인기 토탈 뷰티샵이다.

오픈 3년째를 맞고 있는 모모뷰티는 빠른 트렌드 변화에 민감한 뷰티업에 발맞춰 빠른 각종 뷰티세미나에 직원들과 함께 정기적으로 참석하고 있다고 전했다.

수많은 뷰티샵들이 생기면서 비위생적이고 인증되지 않은 저가 약품사용으로 인해 부작용을 겪는 사례가 빈번하다.

모모뷰티 김민서대표는 “무엇보다도 위생에 중점을 두고 재료비 절감을 위해 저급한 재료는 일절 사용하지 않으며 인증된 퀄리티 높은 재료만을 사용한다” 라고 전했다.
 


모모뷰티의 인기비결은?

왁싱의 경우 회원제를 통해 거품 없는 가격으로 특히 브라질리언왁싱으로 첫방문인 경우 3만 원 할인된 금액으로 인기가 많다.

여성뿐만 아니라 광주 남자왁싱등 커플과 동시 관리가 가능하며 또한 바디왁싱 뿐만 아니라 페이스 왁싱(헤어라인, 눈썹정리)등 다양하게 제모 부위를 정할 수 있다.

속눈썹연장 주 재료로 사용되는 글루는 1개월 이상된 제품을 사용하지 않으며 인조 속눈썹 또한 고가 라인의 재료만 사용한다.

특히 자연눈썹은 모모뷰티만의 디테일한 차별화된 3D기법으로 많은 사람들이 찾고 있다고 한다.

호남권에서 유일한 화이트태닝 기계와 독일제 수입 태닝머신 등 광주 대표 뷰티샵으로 거듭나기 위해 투자를 아끼지 않고 있다 한다.

모모뷰티는 80평대의 넓고 안락한 분위기의 뷰티샵으로 국가 미용자격증을 보유한 직원 총 4명이 손님을 맞이하며 전문지식과 기술력을 보유한 직원을 파트에 맞게 배정한다.

광주 수완지구의 중심인 국민은행 사거리에 위치하며 재방문율과 입소문으로 소개비율이 높고 목포, 순천, 나주 등 멀리서도 찾아와 주시는 분들을 위해 예약제로 운영한다고 밝혔다.

광주시 광산구 수완동의 모모뷰티에 관해서는 수완지구, 왁싱, 태닝, 화이트태닝, 자연눈썹, 속눈썹연장 잘하는곳으로 검색하면 된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