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 층별 다양한 기획전 마련

갤러리아타임월드(대표이사 황용득)가 ‘그랜드오픈 17주년’을 맞아 고객들을 위한 다채로운 기획전을 준비한다.

먼저 7층에서는 ‘그랜드오픈 17주년 기념’ 골프페어 행사를 내달 2일까지 진행한다.

15만 원 이상 구매 시 볼빅 비비드 컬러볼을 증정하고, 휠라골프·슈페리어·잭니클라우스 브랜드 10% 할인혜택과 함께 울시·휠라골프·엘로드 등 브랜드가 참여한 골프웨어 이월특가전이 진행된다.
 
층별 행사장에서는 ‘그랜드오픈 17주년 축하 기획전’이 열린다.

1층 에트로 매장에서는 이월상품전이 펼쳐져 핸드백 38~91만원, 스카프 16~22만원, 의류 18~91만원에 판매하고, 5층 행사장에서는 디자이너 앤디앤뎁 이월상품전, 8층 행사장에서는 코오롱스포츠 대전과 나이키·아디다스 이월상품전이 진행된다.

9층 홈&리빙 매장에서는 웨딩시즌을 맞아 예비신혼부부들을 위한 다양한 행사가 열린다.

웨딩페어 기간 중 웨딩 멤버십 신규 가입고객을 대상으로 30·60·100·200만 원 이상 구매 시 7% 갤러리아상품권을 받을 수 있는 교환권을 증정한다.

또 록시땅 어메니티 4종과 더플라자의 객실 업그레이드 혜택 및 웨딩 페이셜 패키지 15% 할인 혜택이 담긴 ‘더 플라자 스페셜 바우처’ 등이 제공된다.

웨딩 멤버십 신규 가입 후 10만 원 이상 첫 구매 시에는 이솝 허니문 세트를 선착순 증정한다. 

행사장에서는 이태리 가구 나뚜찌에디션 전시 상품전, 저스트홈·알레르망 봄 침구 특집전, 그리고 포트메리온 특가 상품전과 퀸센스·삼미·젠한국 브랜드가 참여한 국내 주방 식기 상품전이 열린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