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한 먹을거리, 바른 재료 고집, 신선도 높은 재료만 취급.

이는 대전 서구 둔산동 소재 대전시청역맛집 ‘바르다김선생 대전시청점’의 경영 철칙이다. 맛있는 음식을 고객에게 제공하는 것은 당연지사. 여기에 위생과 친절을 더해 최상의 고객 만족도를 이룰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하는 것이다.

업체는 대전시청김밥 전문점답게 무수히 많은 김밥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바른 김밥, 진미김밥, 매운제육쌈김밥, 크림치즈호두김밥, 참치김밥, 불고기김밥, 어린이아몬드김밥 등이 그 것.

다양한 맛을 지닌 김밥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 어린이 메뉴까지 준비함으로써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도록 배려하고 있다. 특히 타 업체에서는 볼 수 없는 매콤장아찌김밥, 크랜베리새우김밥 등의 이색 메뉴도 눈에 띈다.

업체는 김밥 조리 시 남해 청정지역에서 자란 원초만을 엄선하고 있다. 이를 정성껏 두 번 구워 김 특유의 깊은 풍미를 강화했다. 또한 전통 찜누름 방식으로 국내산 통참깨를 활용해 만든 바른 참기름 덕분에 고소한 식감을 자랑한다.

업체의 김밥이 더욱 맛있는 이유는 바른 간척지 쌀, 청정 백단무지를 활용한 덕분이다. 무기질 함량이 풍부한 100% 국내산 간척지 쌀만을 취급함으로써 찰진 식감도 느낄 수 있다. 백단무지의 경우 삭카린나트륨, L-글루타민산나트륨, 합성보존제, 표백제, 빙초산이 없는 천연 단무지를 활용하고 있다.

업체는 김밥 외에 철판제육덮밥, 철판불고기덮밥 등의 밥메뉴, 김선생 새우표고만두국, 갈비만두, 새우표고만두 등의 만두 메뉴, 김선생비빔면, 김선생온면, 콩국수, 해물짬뽕라면, 튀김어묵우동, 쫄깃냉우동 등의 면요리도 선보이고 있다. 다채로운 메뉴를 제공함에 따라 고객 입맛에 맞는 선택이 가능하다.

업체 관계자는 “유명 예능 프로그램에서 삼둥이 만두로 입소문을 탄 적도 있는 만큼 빠른 브랜드 대중화를 일구어내고 있다”며 “최상의 맛을 전달하기 위해 모든 메뉴를 주문과 동시에 조리하고 있을 뿐 아니라 위생에도 철저히 신경을 쓰고 있어 고객 신뢰를 얻고 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