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호계동 소재 범계마사지 '풀림과 편안'은 타 마사지 업체들과 다르게 독특한 운영 방식을 갖추고 있다. 개인별 맞춤형 마사지 서비스를 시행하고 있어 밀착 관리를 받을 수 있기 때문이다.

전문 마사지 관리사 1명이 홀로 운영하는 안양마사지 업체로 1:1 개인 상담 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10년 이상의 경력을 갖춘 전문 마사지 관리사여서 고객 개개인 별 면밀한 상담을 진행하고 있다.

특히 마사지가 왜 필요한지, 주로 어떤 신체 부위에 피로를 느끼는지, 고객 개개인 별로 적합한 마사지 프로그램은 어떤 것인지 등에 대해 상세한 솔루션을 제시하고 있다.

업체는 등록 회원들을 대상으로 주도면밀한 서비스 제공에 앞장서고 있다. 한 번 고객으로 끝나는 것이 아니라 마사지를 받은 고객의 사후 서비스까지 확실하게 책임지고 있는 것이다.

특히 마사지 서비스 후 고객의 케어 상태를 분석하여 다음 차례에 맞는 마사지 프로그램을 추천하기도 한다. 이는 고객을 단순히 매출 대상으로 보지 않고 가족처럼 여기는 업체의 경영 철칙에서 비롯됐다고 할 수 있다.

마사지 프로그램의 퀄리티 뿐 아니라 위생에 있어서도 노력을 경주하고 있다. 업체는 수건, 매트 등에 대한 세탁은 물론 소독, 청소도 정기적으로 꾸준히 실시하고 있다.

또한 세련되고 아늑한 내부 인테리어를 갖추어 고객이 마음 편히 방문할 수 있도록 최적화된 환경을 구현하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1:1 맞춤형으로 지속적인 마사지 관리가 가능하다는 메리트 덕분에 안양, 범계 지역 고객 뿐 아니라 서울 지역 고객들도 방문하는 등 수요층이 확대되고 있다”며 “마사지의 퀄리티 뿐 아니라 친절한 서비스, 합리적인 가격 등을 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일 수 있도록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