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수원시 팔달구 인계동 소재 수원마사지 전문 '내몸관리하기좋은날'이 고객을 위한 특별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어 화제다. 업체 측은 24시간 동안 이용 가격의 50%를 할인하는 이벤트를 진행중이라고 밝혔다.

업체는 대표적으로 전통태국마사지부터 로멘틱커플마사지, 천연허브볼마사지, 핫 스톤마사지 등을 선보이고 있다.

또한 내몸관리하기좋은날 커플마사지(2시간)코스를 이용하시는 경우 영화 예매권을 받는 이벤트 또한 갖추어져 있다. 업체는 수원마사지로 널리 알려져 있는 만큼 커플 고객뿐만 아니라 많은 단골 고객의 수요층도 폭넓게 확보하고 있다.

업체는 이용 고객을 위해 시술 전 카운셀링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고객 만족도를 극대화하기 위한 경영 방침의 일환으로 시술 전 어떤 서비스가 고객에게 최적화되어 있는지 상담해주는 서비스다.

특히 마사지 서비스 시 압의 강도를 적절히 조절함으로써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아울러 고객 체형 및 특성을 면밀히 분석함으로써 최상의 맞춤형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자연친화적인 내부 인테리어 분위기도 특징이다. 세련되고 아늑한 내부 인테리어 디자인을 통해 고객의 심리적인 부분까지도 세세히 신경쓰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신체 균형을 잡아주고 혈액순환 개선, 통증 완화 등의 효과를 가져다주는 마사지 서비스를 저렴한 가격에 선보일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이번 할인 이벤트를 개시하게 됐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