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난히 길었던 겨울이 지나가고, 어느새 싱그러운 봄이 찾아오는 분위기다. 봄은 4계절 중에서도 야외 활동이 가장 적합한 계절로 은은한 꽃 향기와 신선한 바람까지 만끽할 수 있어 실제 많은 사람들이 나들이를 즐기는 시기이다.

많은 나들이 장소 중에서도 전라남도 해남은 봄이 되면 유독 다른 지역들 보다 많은 여행객들이 찾는 명소이다. 실제, 해남은 우리나라의 첫 봄이 시작된다는 땅끝마을부터 남도의 금강산으로 불리는 달마산 등 가볼만한 곳이 많아 매년 수많은 여행객들의 방문이 이어지고 있다.

나들이 여행에서 빼 놓을 수 없는 것이 바로 맛집 탐방. 실제 힐링 여행 후 유종의 미를 장식하는 해남의 맛집 탐방은 관광객들은 물론 현지 주민들에게도 큰 인기를 끄는 필수 코스이다.

해남에 있는 수 많은 맛집 중에서도 최근 다양한 관광객들과 현지 주민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는 곳들은 ‘가성비 맛집’이다. 맛은 기본, 푸짐한 양까지 즐길 수 있는 ‘가성비 맛집’들은 가격을 떠나 여행에 지친 이들의 마음까지 따뜻하게 만들어 주고 있어 큰 호응을 얻고 있다.

그 중에서도 최근 각종 SNS 화제가 된 ‘도쿄스테이크’는 맛과 가격, 분위기까지 3박자를 갖춘 해남 맛집으로 각광을 받고 있다. 실제 일본 현지 맛집들의 메뉴들을 한 곳에 모아 놓은 이 곳은 특색있는 메뉴들을 푸짐한 양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고 있어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또 아기자기한 모습의 일본식 레스토랑 컨셉을 바탕으로 최근에는 북해도 파스타, 1파운드 스테이크 등 다양한 신메뉴들도 선보이고 있어 해남군청 맛집, 땅끝마을 맛집을 찾는 연인들과 가족 단위 사람들에게도 꾸준하게 사랑받고 있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