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도 빼고 결식아동도 돕자!!-

국민건강보험공단과 CMB 대전방송에서 비만 없는 건강한 대한민국 만들기 일환으로 비만제로 대한민국 '살나눔 캠페인'을 2017년 첫 참여자를 무료 모집 한다.

비만제로 대한민국 살나눔 프로젝트 캡쳐
현대인들의 비만 문제는 심각한 사회문제가 되어 비만으로 인한 사회경제적 비용이 6조 7000억에 달하고 있으며, 중요한 사망 원인으로 인식되어지고 있다. 비만은 질병이며 반드시 치료해야 할 전염병인 것이다.

이에 국민건강보험공단과 CMB 대전방송에서는 체중만 재도 살이 빠지는 체중123 다이어트 법을 활용 비만 문제 해결을 위해 살나눔 캠페인을 진행 한다.

더불어 감량 할 때 마다 적정 금액을 적립해, 다이어트가 마무리 된 후 초록우산어린이재단에 기부를 하는 따뜻한 캠페인으로 진행 된다.
 
대전 시민 누구나 무료 다이어트 프로그램에 참여 할 수 있으며일반 참가자와 대회 참가자로 신청 한다.

대회 참가자에게는 성실히 체중을 재기만 하면, 1등에게는 1000만원 상당의 상금·상품(휘트니스 이용권,피부과 레이저 시술권,줄기세포 화장품)을 증정한다.

또한 대회 참가자 전원에게는 100만원 상당의 상품이용권을 제공된다. 참가 신청자는 오는 23일 국민건강보험공단 대전서부지사 4층 교육장에서 사전 설명회를 듣고 27일부터 케어가 시작된다.

참가 자격은 21세 이상 65세 미만으로 스마트폰을 소지하고 감량 목표가 3kg 이상이면 누구나 가능하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