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북 청주시 서원구 분평동 맛집 ‘AA바베큐의 특별한 별미가 화제를 모으고 있다. 특별한 레시피를 적용해 타 업체와 차별화된 삼겹살, 목살스테이크를 선보이는 청주 분편동 무한리필 고기뷔페로 입소문을 타고 있는 것이다.

업체는 고기 무한리필 서비스를 제공하는 청주 분평동 맛집 , 청주 분평동 고깃집으로 2TV 생생정보통 301회에 소개되었으며 양질의 고기 제공은 물론 다채로운 서비스까지 선보여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업체가 자랑하는 삼겹살, 목살스테이크의 맛 퀄리티는 독보적이다. 무한리필 고기뷔페라 하여 질 낮은 저렴한 고기만 제공한다고 생각하는 것은 오산. 업체는 와인 숙성, 저온 참나무 훈연을 통해 탄생한 삼겹살과 목살스테이크를 선보이고 있다.

덕분에 고기가 질기지 않고 부드러운 맛을 나타내는 것이 특징이다. 참나무 훈연을 통해 만들어진 은은한 향은 색다른 풍미를 나타내는 요소로 꼽힌다. 여기에 와인 숙성을 통해 만들어진 부드럽고 쫄깃한 고기 식감은 고객 입맛을 충족시키는 요소다.

이외에 항정살, 고추장불고기, 돼지갈비, 막창, 수제소세지 등 여러 고기 메뉴를 제공하여 청주 소비자들의 고객 선택 폭을 넓혔다.

특히 고기 질을 높이기 위해 오직 당일 공수한 재료만을 취급한다는 것이 장점이다. 언제나 신선도 높은 재료만을 취급함으로써 신뢰도를 높인 것이다.

다채로운 무한리필 서비스 코너를 만들어 고객이 원하는 만큼 음식을 먹을 수 있다는 장점도 있다. 각종 채소와 별미가 가득한 샐러드바, 라면을 직접 끓여 먹을 수 있는 라면바, 치킨·피자 코너, 각종 튀김류를 제공하는 코너 등 다채로운 메뉴를 보유하고 있다.

넓은 매장 크기를 갖추어 청주 분평동 기업 회식 장소, 야유회 모임 장소, 회식장소 로도 적합하다. 여기에 환기시스템이 효율적으로 구축되어 실내에 고기 냄새가 나지 않는 청정 환경을 유지하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저렴한 비용으로 고기와 각종 별미들을 한꺼번에 즐길 수 있어 분평동 가족들의 가족모임 , 외식장소로 고객 만족도가 높다."라며 "고객들이 맛 뿐 아니라 서비스, 편의 면에서도 만족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