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 남문로2가 청주 중앙공원 일대는 젊은이들이 자주 모이는 핫플레이스로 꼽힌다. 덕분에 지역을 대표하는 청주 성안길 맛집, 청주 상당구 맛집, 청주 시내 맛집들도 즐비해 있다.

그 중에서도 두드러지는 것은 상당구 고기뷔페 맛집 힘내라고다. 청주 고기 맛집, 상당구 무한리필 고깃집 '힘내라고'는 삼겹살 및 목살스테이크 무한리필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덕분에 제한 없이 마음껏 고기를 먹을 수 있어 청주 커플들의 데이트코스로 각광을 받고 있다.

업체는 삼겹살 및 목살스테이크에 대한 특별 레시피를 적용하고 있다.
먼저 하루는 와인 숙성 과정을 거친다. 와인 숙성을 통해 돼지고기의 비린 맛은 없애고 본연의 육즙은 온전히 보존하게 된다. 이어 저온에서 참나무로 훈연을 하여 불맛을 입힌다. 업체의 삼겹살, 목살스테이크가 불향 가득한 풍미를 가지게 된 것은 이 과정 덕분이다.

이러한 과정을 거친 덕분에 돼지고기 특유의 쫄깃하면서도 부드러운 식감이 두드러진다. 씹을수록 흘러나오는 삼겹살, 목살스테이크의 육즙은 고소하면서도 담백한 맛을 자아낸다.

업체는 삼겹살, 목살스테이크 외에 항정살, 고추장불고기, 돼지갈비, 막창, 수제소세지 등 여러 고기 메뉴를 제공하여 고객 선택 폭을 넓혔다.

업체 힘내라고가 제공하는 청주 상당구 무한리필 서비스는 고기 뿐 아니라 각종 싱그러운 채소와 영양 만점 별미가 가득한 샐러드바, 고객이 라면을 직접 끓여 먹을 수 있는 라면바, 치킨·피자 코너, 각종 튀김류를 제공하는 코너 등이 준비돼 있어 고객 만족도를 높이며, 넓은 매장 크기를 갖추어 청주 성안길 기업 회식 장소, 야유회 모임 장소로도 활용할 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뛰어난 맛과 합리적인 가격을 동시에 갖추기 위해 어떤 서비스를 제공해야 하는지 고민한 결과 삼겹살 및 목살스테이크 무한리필 서비스를 생각하게 돼 창업에 이르렀다”며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청주 중앙공원 맛집, 성안길 맛집으로 거듭나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