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과 양, 친절한 서비스까지 두루 갖춘 인천 남동구 만수동 맛집 부대찌개 별미가 입소문을 타고 있다. 인천 남동구 만수동 소재 ‘손군부대찌개’는 자체 개발 레시피를 통해 담백하고 얼큰한 부대찌개 맛을 선보이는 인천 만수동 부대찌개 맛집이다.

또 날씨가 풀리면서 인천대공원을찾아주시는 가족이나 , 데이트하는 커플들이 꼭 찾아주시는 인천대공원 맛집으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

실제로 평일 저녁, 주말 식사 시간에는 빈 자리를 찾아보기 힘들 정도로 만석을 달성하기 마련. 업체가 이토록 많은 고객들로부터 인기를 얻고 있는 비결은 무엇일까?

첫째로 다양한 메뉴 구성을 꼽을 수 있다. 업체는 손군부대찌개 기본 메뉴에서부터 손군부대전골, 등심부대전골, 베이컨부대볶음, 돌판부대볶음, 모듬철판구이 등의 다채로운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업체 대표 메뉴인 손군부대찌개는 당일 공수한 신선도 높은 재료만을 취급함으로써 메뉴 자체의 퀄리티가 월등히 뛰어나다. 특히 부대찌개의 핵심이라 할 수 있는 햄, 소세지의 쫄깃한 식감이 그대로 나타나고 햄,소세지가 추가를 안해도 될정도로 푸짐하게 나가기 때문에  양과 질로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업체가 직접 제조한 육수 덕분에 얼큰하면서도 깊은 국물의 풍미를 제대로 느낄 수 있다.

손군부대전골은 베이컨과 햄, 소세지 등의 사리가 더 추가된 전골 메뉴다. 사리가 추가돼 더욱 푸짐한 양을 즐길 수 있다. 돌판부대볶음은 돌판 위에 부대 메뉴와 갖가지 사리를 볶아 먹을 수 있는 별미 중의 별미로 꼽힌다. 모듬철판구이는 등심과 햄, 소세지, 베이컨, 버섯, 호박 등 다양한 재료들을 철판에 구워 먹을 수 있는 특식이다.

부대찌개 마니아들 입맛을 충족시켜 줄 수 있는 갖가지 사리를 제공하는 것도 업체의 장점이다. 라면사리, 당면사리, 만두사리, 새알만두사리, 햄·소세지사리 등의 추가 사리 메뉴를 언제든지 추가 주문해 먹을 수 있다. 철판 주문 고객은 등심과 햄, 베이컨, 소세지, 버섯, 볶음밥 추가 주문이 가능하다.

업체의 또 다른 장점은 넉넉한 인심이다. 모든 고객들에게 밥 무한 리필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고객 만족도 높이기에 나선 것이다. 여기에 어묵, 김치, 콩나물볶음 등의 추가 메뉴를 셀프로 무한리필하여 먹을 수도 있다.

깔끔하고 세련된 매장 내부 인테리어도 주목할 부분이다. 고풍스러운 한옥을 떠올리게 하는 업체의 깔끔하고 세련된 매장 내부 분위기는 고객 만족도를 높이는 요소다.

업체 관계자는 “드넓은 매장 내부를 보유하고 있고 룸도 별도로 구축해두고 있어 모임장소, 회식장소로도 적합하다”라며 “주차장도 갖추고 있어 고객 편의를 높이는데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