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시전문가 초빙, 맞춤형 입시전략 및 주요과목 공부방법 제시

현대오일뱅크가 지난 21일 서산문화회관에서 지역민을 위한 대입설명회를 갖고 전문가를 초빙해 맞춤형 입시전략 및 주요과목 공부방법 등을 제시해 크게 호응을 얻었다

현대오일뱅크(현대뱅크)가 대학 입시 정보에 목마른 서산지역 학생과 학부모들에게 유익한 정보를 제공해 주기 위해 올해도 대학입시 설명회를 개최해 호응이 컸다. 현대뱅크는 지난 21일 서산문화회관을 꽉 메운 800여 명의 대입 수험생과 학부모와 선생님들을 대상으로 ‘지역민을 위한 대학 입시설명회’를 개최했다.

현대뱅크의 올해 대입 설명회는 7번째. 해마다 변화하는 입시제도에 맞춰 최적화된 프로그램을 제공, 인기가 높다.

올해도 최고의 입시 전문가로 손꼽히는 대성학력개발연구원 이영덕 소장을 초빙해 유수 대학 진학을 위한 맞춤형 입시 전략을 소개했다. 또 메가스터디 학원의 언어,수학,외국어 대표 강사가 과목 별 공부방법을 짚어주는 시간도 가져 의미를 더했다.

지역 S고교 교사는 “지속적으로 변화하는 입시제도 아래 최신 입시전략과 맞춤형 공부방법이 절실한 게 사실”이라며 “도시지역에 비해 상대적으로 불리한 여건인 지역 학생들을 위한 현대뱅크 측의 입시 설명회는 학생과 학부모에게 꼭 필요한 기회가 되고 있다” 고 말했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