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운호수는 수도권을 대표하는 관광 명소이다. 호수 주변으로 넓게 퍼진 자연 경관은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매력적인 요소로 다가온다. 덕분에 주변에는 관광객들을 위한 백운호수맛집, 의왕맛집도 즐비하다.

특히 백운호수의 운치 있는 경관은 상견례 장소로 인기를 끈다. 그 중에서도 경기 의왕시 학의동 소재 ‘송이향’은 35년 외식업 경력을 지닌 대표의 노하우가 깃든 백운호수한정식 업체로 명성을 얻고 있다.

업체는 백운호수에서 가장 오래된 한정식 맛집으로 인기가 높으며 백운호수맛집으로 널리 알려진 바이다. 덕분에 백운호수 주변 뿐 아니라 경기도 과천, 안양, 평촌, 의왕 등 경기 지역에서 유명한 상견례 명소로 이름을 알리고 있다.

업체가 백운호수 한정식 맛집으로 널리 이름을 알리게 된 이유 중 하나는 정갈하면서도 품격 있는 음식 수준 덕분이다. 신선한 재료만을 취급하는 것은 물론 위생을 중요하게 여기는 업체의 철칙 덕분에 품격을 갖춘 뛰어난 음식을 선보이는 것이다.

특히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메뉴를 구성하여 상견례 자리를 더욱 화기애애하게 만든다. 단순히 맛있는 음식만을 제공한다는 생각에서 벗어나 메뉴 데코레이션에도 노력을 기울여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또한 업체는 송·이·향·예 코스와 더불어 더덕구이 정식, 주꾸미볶음 정식 등의 점심 메뉴와 불고기 정식, 보리굴비정식 등의 정식 메뉴, 간장게장정식 등의 계절한정 메뉴를 선보여 고객 선택 폭을 넓혔다. 다양한 메뉴 덕분에 기업체 외국인 손님들도 만족감을 드러냈다.

업체의 깔끔하고 세련된 매장 내부 인테리어도 주목할 부분이다. 상견례 장소의 필수 요소인 만큼 최근 리모델링을 통해 외관과 내부 인테리어 퀄리티를 더욱 높였다. 덕분에 상견례 뿐 아니라 격식 있는 모임에도 최적화된 것이 특징이다.

업체 관계자는 “주말에는 상견례로 예약이 가득 찰 정도로 많은 고객들이 관심을 보여주고 있다”라며 “다양한 가격대의 코스 요리를 선보이는 것은 물론 평일 상견례 예약 시 와인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하여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