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칭 3주년 맞이, 4월 27일~ 7월 26일 CLiP과 제휴이벤트 진행

KT CS(대표 남규택)는 런칭 3주년을 맞이한 유기농 코스메틱 브랜드 ‘루트리(rootree)’가 KT 모바일지갑 ‘클립(CLiP)’과 제휴해 50% 할인 이벤트를  27일부터 7월 26일까지 3개월간 진행한다고 밝혔다.

27일부터 KT ‘CLiP’을 방문한 고객들은 누구나 쿠폰 페이지에서 루트리 제휴 쿠폰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쿠폰을 받은 고객들은 루트리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 모든 제품을 5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루트리는 ‘CLiP’에서 발행된 제휴 쿠폰으로 화장품을 구매한 고객에 한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1잔을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루트리 화장품은 유기농 인증원료 추출물의 ‘유기농 라인’과 제주의 황칠나무를 주원료로 한 ‘자연주의 라인’ 등 총 5개 라인과 19종의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한편 루트리는 지난 3월 중국 식품의약품관리총국(CFDA)에서 화장품 위생허가를 취득한 바 있고, 4월에는 베트남 롯데마트에 입점하는 등 아시아 시장으로 적극적인 진출을 꾀하고 있다.

루트리(rootree)는 영어 루트(root, 뿌리)와 트리(tree, 나무)의 합성어로, 청정 환경에서 자란 나무의 단단한 뿌리처럼 피부에 자생 능력을 키워준다는 의미를 담고 있는 KT CS의 유기농 코스메틱 브랜드이다. KT CS와 카이스트 우수벤처기업 ㈜컬러핑크 알앤디(대표 민정환)가 공동개발해 지난 2014년 11월 런칭했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