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대덕구 신탄진동 소재 이엘치과병원(병원장 이도훈)의 자회사인 (주)이엘메디텍은 인체에 유해한 성분이 없는 고기능성 프리미엄치약 7가지를 개발해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7개 종류의 치약은 유아 및 어린이 치약 2종, 기타 기능성 치약 5종으로 구성돼 있다.

도우치약은 첫 치아가 날 때부터 12세까지 사용하는 치약으로, 치약을 스스로 뱉지 못하는 아기를 위해 합성계면활성제와 불소가 첨가되어 있지 않다.

아동용치약인 크레르치약은 3∼12세 어린이가 쓸 수 있는 치약으로, 천연유래성분이 포함돼 있으며 불소함량을 낮춘 저불소치약이다.

기능성 치약 중 교정용치약은 치아 교정 중 발생할 수 있는 치아부식 예방을 위한 성분을 함유하고 있다. 시린이 케어치약은 무 불소치약으로 시린 증상 완화에 효과적이다.

미백치약은 주성분인 과산화수소 35%, 콜로이드성 이산화규소, 토코페롤아세테이트 성분이 미백 기능 및 치아건강 유지, 치아의 산화 및 변질을 막아주는 역할을 한다.

검케어치약(잇몸케어)은 무 불소치약으로 잇몸질환 예방에 좋다. 천연유래 프로폴리스 추출물을 함유하고 있다.

앙상블(패밀리)치약은 6세 이상 어린이, 임산부, 노약자 등이 안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이엘메디텍은 최근 정제형과 과립형 두 가지 종류로 구성된 치아 건강기능식품 ‘28탁’을 출시했다.

치주질환을 억제하는 유산균, 독소를 해독하는 트레할로스, 기타 해조칼슘, 비타민 D, 아연 등이 포함되어 있다. 튼튼한 뼈와 치아를 위한 탁월한 솔루션이다.

따라서 칼슘 흡수가 저하되는 갱년기 및 고령기, 칼슘이 부족하기 쉬운 성장기 어린이 및 청소년, 뼈와 치아건강이 약해지기 쉬운 임산부 및 수유부에게 권장할만하다.

5월초에는 외국 바이어로부터 큰 관심을 끌고 있는 투스화이트닝 자가 미백키트가 출시될 예정이다. 안전함과 미백효능을 인정받은 초간편 셀프미백제로서 간단 단순한 사용법으로 혼자서도 쉽게 미백효과를 느낄 수 있다.    

현재 이엘치과병원은 7개 층에 교정센터, 임플란트센터, 소아치과센터, 수면·종합진료센터, 양악·안면윤곽센터 등 총 5개 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