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광역시 향토 브랜드, ‘백화점 세이’가 대전 유성구 관평동에 분양하는 ‘메종드세이’ 오피스텔이 4월 28일 견본주택을 오픈하며, 분양을 시작한다.

최근 유성구 관평동에는 최근 국제비즈니스과학벨트, 현대프리미엄아울렛 등 각종 개발호재가 이어지고 있어 ‘메종드세이’ 오피스텔은 분양 일정이 결정되기 전부터 일찌감치 큰 관심을 받아왔다. 실제로 견본주택 오픈 당일 아침부터 예상 보다 많은 인원이 몰려들었다는 후문이다. 

‘메종드세이’ 오피스텔은 연면적 약 4만9075㎡ 규모에 지하 4층~지상 10층 높이, 고품격 프리미엄 오피스텔 584세대와 상업시설 102로 구성된다. 오피스텔 584세대는 모두 21-31㎡(전용) 중소형 규모로 조성되며, 프리미엄 내부 특화 설계를 통해 다른 오피스텔과 차별화를 꾀했다. 

특히 오피스텔 입주민은 라이프스타일, 생활동선, 디자인 취향에 따라 호텔형·주거형·오피스형 등 3가지 맞춤형 디자인을 선택할 수 있으며, 3가지 타입의 내부 인테리어를 살펴볼 수 있는 공간을 견본주택에 조성했다. 

고급 호텔의 품격과 감각을 담은 호텔형과 스마트한 오피스가 가능한 오피스형, 싱글라이프의 로망을 담은 주거형 등 ‘메종드세이’ 오피스텔의 세부 인테리어를 실제로 확인할 수 있어 관람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었다. 또한 VR기기를 통해 차별화된 상업시설과 주변경관을 미리 체험해볼 수 있게 했다.

‘메종드세이’ 오피스텔이 들어서는 대전광역시 유성구 관평동 1343번지 인근에는 대덕테크노밸리, 대덕연구단지, 대전3~4단지 등 여러 산업단지가 집중되어 있어 산업단지 종사자를 중심으로 임대 수요가 높을 것으로 전망된다. 특히 ‘메종드세이’ 오피스텔은 대덕테크노밸리 메인블럭에 위치하고 있는데다 주변 상권이 관평동을 중심으로 형성되어 있어 탄탄한 배후수요를 다이렉트로 흡수할 것으로 예상된다.

메종드세이 분양 담당자는 “단지 내 전기차 충전소와 자전거 주차공간, 무인택배함을 설치하는 등 입주민을 위한 특별한 편의시설 확충에 무엇 보다 노력했다”며, “살기 좋은 오피스텔 단지를 조성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메종드세이’ 오피스텔은 풀옵션 빌트인 가구와 가전으로 프리미엄 생활공간을 제공한다. 100% 자주식 주차공간을 호실당 1.3:1로 제공할 뿐만 아니라 확장형, 경형, 장애인 주차공간으로 문콕 걱정 없는 여유 있는 주차환경을 조성한다.

또한 입면 분할 창호 시스템을 통해 효과적으로 냉난방비를 절감하였으며, 화장실 바닥난방과 천정형 냉난방 에어컨을 설치했다. 200만 화소의 고화질 CCTV와 홈네트워크 시스템, 각호실·지하주차장 LED 적용 등으로 입주민의 완전과 보안, 범죄예방에도 힘썼다. 소음 걱정 없는 자연환기 시스템 도입과 진도 6.5 내진설계 역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메종드세이’ 견본주택은 대전광역시 유성구 봉명동 1017-10번지에 위치하며, 임대관리서비스, 중도금 전액무이자, 연4% 임대수익률 보장 등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