끌레르뷰티아카데미 세종 아름캠퍼스 학생들이 4월 8일 서울잠실체육관에서 열린 2017 국제뷰티엑스포대회에서 메이크업, 헤어, 피부, 네일 네 분야에서 수상을 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끌레르뷰티아카데미는 지난달 8일 서울잠실체육관에서 열린 2017 국제뷰티엑스포대회에서 세종 아름캠퍼스 학생 14명이 메이크업, 헤어, 피부, 네일 4개 분야에서 수상했다고 3일 밝혔다.

국제뷰티엑스포대회는 전국뷰티학원연합회, 한국마사지협회, 한국뷰티총연합회 등 뷰티 분야에서 인정받는 8개 기관의 지원 아래 열려 국내 뷰티인들로부터 공신력 있는 행사로 인정받고 있다.

특히 한 교육 기관에서 다수의 학생이 대거 수상해 심사위원은 물론 참가자들의 관심을 받기도 했다. 14명의 수상자는 각 분야별로 동상, 은상, 금상, 최우수상, 대상을 수여받았으며, 관련학과 입시 전형에서 가산점을 부여받는 특혜가 주어진다.

끌레르뷰티아카데미 세종점 서지희 원장은 “끌레르뷰티아카데미 유성 본원과 꾸준히 소통하며 입시 및 대회 트렌드에 대해 연구하는 자세를 잃지 않은 것이 지금의 성과를 가져왔다”며 “앞으로 끌레르뷰티아카데미 출신 학생들이 뷰티업계에서 훌륭한 인재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강사진들과 함께  연구하고 노력하는 자세로 학원을 운영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