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1일부터 25일까지 전국세팍타크로선수권대회 개최

‘제1회 윤봉길배 전국오픈탁구대회’ 경기 모습.

충남 예산군은 지난 15일부터 16일까지 2일간의 일정으로 윤봉길체육관과 생활체육관에서 개최된 ‘제1회 윤봉길배 전국오픈탁구대회’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17일 밝혔다.

예산군체육회가 주최하고 예산군탁구협회가 주관하는 이번 대회는 선수 및 임원, 관람객 등 1200명이 참가 및 관람한 가운데 전국 탁구 동호인들과 지역 간 친목을 도모하고 탁구를 통해 윤봉길체육관을 홍보하고자 마련됐으며 부수별 일반볼 개인 단식·단체전, 라지볼 개인 복식·단체전 등으로 나뉘어 경기가 진행돼 참가자들이 실력을 겨뤘다.

군은 전국의 탁구 동호인들이 군을 방문할 것으로 예상 대회 전 부터 방문객들이 관내 소재 음식점 및 숙박업소를 이용할 수 있도록 사전 안내를 실시한 바 있으며 탁구대회 참가 선수들이 불편함을 느끼지 않도록 대회 준비 및 원활한 경기 진행, 친절한 안내 등을 통해 참가 선수들에게 군에 대한 좋은 이미지를 각인시키는 데 최선을 다했다.

특히 이번 탁구대회 뿐만 아니라 앞으로 개최될 각종 체육대회를 통해 생활체육인들의 저변을 확대하고 지역경제에 활력을 불어넣을 뿐만 아니라 군을 전국적으로 알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군 관계자는 “올해 처음 우리 군에서 개최된 윤봉길배 전국오픈탁구 대회에 많은 전국 탁구 동호인들이 참여하고 많은 관람객들이 방문하는 등 성황을 이뤘다”면서 “첫 대회였던 만큼 대회 준비와 진행에 있어 부족했던 부분은 보완해 나가 더욱더 볼거리가 많은 대회를 만들 수 있도록 하고 앞으로 개최될 각종 체육대회 준비에 최선을 다해 군을 방문하는 선수와 관람객들에게 좋은 추억을 만들어 갈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앞으로 윤봉길체육관에서는 △7월 21~25일 제28회 전국세팍타크로선수권대회 △8월 18~19일 제23회 전국에어로빅체조선수권대회 △10월 13~15일 제18회 문화체육관광부장관기 전국생활체육합기도대회 △11월 3~5일 제26회 충남학생체육복싱대회 △11월 25~26일 제1회 윤봉길배 전국배드민턴대회 등이 개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