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청장·지방의원 등 각계 인사 72명 입학

한남대 경영·국방전략대학원 최고경영자(CEO)과정 입학식이 12일 저녁 7시 교내 한남글로벌센터 2층 무어아트홀에서 개최됐다.
한남대 경영·국방전략대학원 최고경영자(CEO)과정 입학식이 12일 저녁 7시 교내 한남글로벌센터 2층 무어아트홀에서 개최됐다.

입학식에는 박수범 대전대덕구청장을 비롯해 최선희 대전시의원, 박현주 대덕구의원, 박준홍 삼호 대표 등 최고경영자 과정에 입학한 각계 인사 72명이 참석했다.

1부 입학식을 마치고 2부에서는 이덕훈 한남대 총장이 ‘혁신적 리더십’이란 주제로 특강을 했다.

한남대 경영·국방전략대학원 최고경영자과정 입학식에서 이덕훈 총장이 특강을 하고 있다.
이 총장은 “한남가족에 되신 여러분들을 환영한다. 한남대는 지역사회에 이바지하는 글로컬 대학으로서 도전과 발전을 거듭하고 있다. 우리 대학에서 여러분들의 역량을 맘껏 펼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또한 올해 2학기부터 경영·국방전략대학원장을 겸직하고 있는 이 총장은 "각계 CEO들과 리더들을 적극 영입하고 수준 높은 교육프로그램을 운영해 최고경영자과정을 대전·충청지역에서 최고로 만들기 위한 의지로 제가 경영·국방전략대학원장을 겸직하게 됐다"고 밝혔다.

최고경영자과정 입학생은 지난 1학기 때 16명이었으나 이번에 72명으로 대폭 증가했다.

또한 지난 7월에는 경영·국방전략대학원 총동문회에서 대학발전기금 4,000만 원을 기탁하는 등 동문들이 학교발전에도 크게 기여하고 있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