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월 다하누촌 중앙광장에 위치한 다하누중앙점이 여름시즌을 맞아 한우 특가 상품을 기획했다고 9일 밝혔다.
 
한우 특가 상품은 ‘육회?육사시미’와 ‘캠핑용 스테이크 숙성 한우 등심’으로 나뉜다. 업체 측은 특히 캠핑용 스테이크 한우 등심을 숙성하는 데 있어서 40일 숙성 드라이에이징 공법을 적용했다고 설명했다.
 
드라이에이징이란 마블링이 없는 부위를 활용해 소고기 본연의 감칠맛을 살리는 방식으로, 고기 표면을 공기 중에 노출해 일정기간 건조하는 공법을 의미한다. 드라이에이징 숙성을 통해 감칠맛 성분인 아미노산이 생성돼 일반 소고기에 비해 부드럽게 씹히는 고기의 진한 풍미를 느낄 수 있다.
 
특가판매 이벤트 기간(500인분 소진 시까지)동안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은 캠핑용 스테이크 한우 등심(150g)과 육회?육사시미(180g)를 각각 1만5천원, 9900원의 특별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아울러 낮12시~1시 사이에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은 ‘복불복 타임 이벤트’ 참여 기회를 얻을 수 있다. 이벤트 참여인원 중 다트게임 순위권 고객에게는 등수에 따라 등심 및 육회?육사시미, 다하누곰탕, 세팅비 1인 무료 서비스권 등이 제공된다.
 
다하누중앙점은 영월 현지 직송 한우만을 취급 및 판매하는 전문 매장이다. 영월 다하누촌 중앙광장에 위치한 이 매장은 연 150만 명의 관광객이 찾는 한우관광1번지로서 영월/평창/원주 캠핑장 예약증, 영수증 지참 고객 대상 10% 할인 혜택을 지원하고 있다. 
 
다하누중앙점 관계자는 “드라이에이징 숙성 전문성을 살려 특가 이벤트를 기획했다. 드라이에이징 숙성기법이 적용된 한우 부위는 건강함은 물론 색다른 식감을 추구하는 소비자들의 입맛을 충족시키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서 그는 “온라인쇼핑몰을 통해 다양한 이벤트 혜택을 제공해 온 노하우를 바탕으로 풍성한 기본 서비스를 마련했다”며 “모든 테이블에는 간, 천엽과 같은 한우 별미가 기본 서비스로 제공된다. 아울러 매장 방문 고객은 365일 내내 영월 주천 대표 향토음식 막걸리, 가마솥 사골국물 무한리필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매장 방문 고객이라면 누구나 자유롭게 무한리필 공간을 이용할 수 있으므로 이를 통해 한우 외식의 기쁨을 누려보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