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효모르 화학첨가물 없는 이색 만능 소스 선물용 판매

효모르 5종세트.주부들 선물로 인기

화학첨가물 없는 건강한 식문화에 앞장서는 ㈜효모로가 소비자들에게 우수한 평가를 받은 5가지의 품목을 엄선해 효모로 5종 선물세트를 출시했다.

효모로 5종 세트만 있다면 한식은 물론 중식, 일식 어디에서도 깊은 감칠 맛을 끌어올릴 수 있다. 효모로가 이색 선물세트로 인기를 끄는 이유는 화학첨가물이 없으면 맛이 없다는 편견을 깼기 때문이다.

효모로는 모든 소스에 화학첨가물을 전혀 사용하지 않고 천연첨가물인 효모추출물을 이용해 재료 본연의 맛을 살린다. 뿐만 아니라 효모는 고기의 잡내를 잡아주며, 다양한 감칠맛으로 요리에 깊은 맛을 더한다.

때문에 효모로를 아는 엄마들 사이에서는 명절 음식 준비의 필수품으로 손꼽힌다. 전, 꼬치, 고기 등 기름지고 느끼한 음식이 많은 명절 음식에 효모로를 사용하면 재료 본연의 감칠맛을 살려, 입에 물리지 않고 깔끔한 음식 장만을 할 수 있다.

또한 만능 소스들로 육수를 내지 않아도 되고, 별도의 조림소스를 만들지 않아도 돼 명절날의 바쁜 일손도 덜 수 있다.

효모로 선물세트를 기획한 강현아 소장은 “명절은 늘 주부들의 전쟁터다. 개발자이기도 하지만 같은 주부로서 효모로를 사용해 명절음식을 하면 쉽게 요리를 할 수 있어, 한결 일손을 덜 수 있다”며 “친인척과 손님들도 기름진 음식을 먹었는데도 속이 편하다고 하신다”라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