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본 맛집인 ‘맵돈’이 특제 소스로 만든 매운갈비찜을 선보여 산본역 맛집, 군포시청 맛집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맵돈에서 선보이는 갈비찜은 국내산 생갈비로 이루어져 있어 건강과 맛 모두를 잡았다는 평을 받고 있다. 더불어 군포맛집, 산본동 맛집으로 자리를 굳히는 데 일조한 특제 소스는 맵돈 본사에서 직접 개발한 것으로, 소갈비찜, 매운돼지갈비찜, 매운닭발을 이루는 소스이다.

또한 아이들과 여성들도 좋아하는 치즈계란말이는 맵돈에서 맛볼 수 있는 별미 중 하나다. 고소한 치즈계란말이와 매운갈비찜을 함께 주문하면 고소한 맛과 매콤한 맛을 모두 즐길 수 있어, 매운맛에 취약한 어린아이들이나 어르신들도 부담스럽지 않은 식사가 가능하다.

매운갈비찜의 경우 맛도 아주 매운맛, 매운맛, 약간 매운맛, 순한맛 순으로 선택할 수 있어 남녀노소 구분하지 않고 모두 즐길 수 있다는 이점이 따른다. 다 먹고 난 뒤에 볶아먹는 양푼갈비볶음밥 역시 산본 로데오거리 맛집으로 불리는 맵돈의 또 다른 별미이다.

맵돈 관계자는 “산본역 맛집, 산본동 맛집, 산본 로데오거리 맛집이 즐비하는 가운데 꾸준히 찾아주시는 고객들을 위하여 본사의 연구진들이 메뉴 개발에 더욱 힘쓰고 있다”며 “남녀노소 가리지 않고 모두가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맛을 준비해두었으며 늦은 새벽 12~1시까지 운영을 하고 있다. 산본맛집추천, 산본 맛집, 군포시청 맛집을 찾은 고객들 모두 맵돈에서의 시간을 즐길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해왔다.

산본 맛집, 군포맛집으로 불리는 맵돈은 경기 군포시 산본동 1143-3에 위치하고 있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