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영화의 상징으로 불리는 충무로는 유독 유동 인구가 많은 지역이다. 바로 다양한 문화 시설과 맛집들이 즐비하기 때문. 실제, 충무로에는 대한극장, 서울극장 등 영화관들을 비롯해 한옥마을, 스트리트 뮤지엄 등의 문화 시설도 많다.

또 3호선과 4호선이 교차하는 충무로역과 근처 동국대까지 인접한 지리적인 특성까지 갖고 있어 다양한 맛집과 술집들도 대거 밀집돼 있다.

충무로역 주변에 위치한 많은 맛집들 사이에서도 유독 많은 인기를 끄는 메뉴는 치즈를 이용한 메뉴들이다. 담백하고 고소한 맛이 일품인 치즈요리는 식감까지 부드러워 특히 여성들 사이에서 인기가 좋다.

그 중에서도 충무로역과 동국대 사이에 위치한 맛집 ‘못난감자 치즈 퐁듀 치킨’은 최근 최근 풍성한 양과 화려한 비주얼의 치킨들이 화제가 되면서 SNS에서도 화제를 일으키고 있는 메뉴이다.

실제 치킨을 치즈에 끓여먹는 컨셉의 ‘치즈 퐁듀 치킨’은 치즈가 가득한 화려한 모습으로 ‘치즈 폭포 치킨’이라는 별명과 함께 각종 SNS에서 떠돌아 다닐 만큼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저렴한 가격 대비 풍성한 양이 특징인 ‘치감 세트’를 비롯해 자몽, 망고 등의 달콤한 과일 맥주까지 함께 즐길 수 있어 충무로 회식 장소 및 충무로 술집으로도 각광을 받고 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