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일 오전 덕산 리솜 스파캐슬 그랜드볼룸에서 대한전문건설협회 충남도회 제32회 정기총회가 열려 김택환 회장이 인사말을 하고 있다.

대한전문건설협회 충남도회(회장 김택환)는 16일  오전 덕산 리솜 스파캐슬 그랜드볼룸에서 회원사 대표 등 1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32회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이날 신홍균 전문건설협회 중앙회 회장과 남궁영 충남도 행정부지사, 김지철 충남도교육감, 홍문표 국회의원, 배찬영 대전지방공정거래사무소장, 김병찬 한국농어촌공사 충남지역본부장, 중도일보 김원식 회장, 대전MBC 김미리 사업국장, 서울, 대구, 인천, 광주, 대전, 전북, 경북도회 회장, 미장방수조적공사업 협의회 회장 등이 자리를 같이했다.

김택환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지난해 충남전문건설회관 건립 확정 및 하도급 전담부서 설치 등 회원들의 권익보호와 위상제고를 위한 제반사업의 성과를 이뤄 낸 회원들의 협조를 기틀 삼아 새해에도 유종의 미를 거둘수 있도록 매진하겠다”고 밝혔다.

도회는 정기총회에선 2016 회계연도 세입·세출 결산안과 2017 회계연도 사업계획 및 예산안을 심의 의결했다.

이날 도회는  회원사 임·직원 자녀 대학생 15명을 선발해 장학금을 전달했다. 또  전문건설업계 발전과 위상제고에 기여한 대전 MBC이진숙 대표이사외 부여군수 이용우 군수가 중앙회장 포상을, 푸른건설조경㈜ 이봉무 대표이사·건창건설㈜ 김상호 대표이사가 충남지사 표창을, ㈜광인산업 김중곤 대표이사·수호건설㈜ 이종성 대표이사가 충남도교육감표창을, 아진산업(합) 방재천 대표이사· ㈜동서건설 정용훈 대표이사가 대전지방국토관리청장 표창을, 우미건설㈜ 이환구 대표이사·장안건설㈜ 이병화 대표이사가 한국농어촌공사 충남지역본부장 표창을, 송산건설㈜ 신홍섭 대표이사·㈜신안건설 조규호 대표이사가 대전MBC 사장의 표창을 각각 받았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